본문 바로가기
하트시그널

하트시그널3 다시보기 13회 제주도에서의 데이트(마지막 공식 데이트)

by 용기를 내보자 2020. 6. 25.

하트 시그널 시즌3가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이번 13화에서는

마지막 데이트

제주도에서의 데이트를

진행했는데요

여성들이 먼저 엽서를 쓰고

그 엽서를 보고 남자 입주자들이

선택하는 방식이었습니다

과연

마지막 데이트의 상대는 누가 됐을까요?

여자들은 엽서를 남기고 먼저 제주도로 출발했습니다

남자 넷이 모여서 엽서에 대해서

고민을 합니다

확실히 마지막 데이트라 그런지

신중하네요

네 가지 엽서들의 주인공이 다들 추측되시나요?

전 2명 맞췄네요 ㅋㅋ


정의동 이가흔

정의동은 위의 마지막 엽서인 핫초코를 선택했습니다

이유는 천안나와 핫초코를 먹었기 때문이죠

ㅠㅠㅠㅠㅠ의동아

엽서의 주인공은 이가흔이었습니다

정말 예상 못했네요

천안나이길 내심 바랬는데 ㅠㅠ

그건 그렇고 날씨가 진짜 끝내주네요

그들은 전복 요리점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근데 오늘 하트 시그널 13회 영상미가 끝내줬습니다

티브이로 봤을 뿐인데 정말 현장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더라고요

저녁엔 술 한잔 기울이며

자신들의 마음에 대해서 서로 터놓았습니다

정의동은 당연히 천안나에 대한 이야기

이가흔은 의외로 임한결에게 마음이 옮겨졌다고 생각했었는데

아직 천인우가 더 크게 자리 잡고 있나 봅니다

귀걸이도 천인우랑 데이트할 때 샀던걸 끼고 오고

천인우가 준 카메라도 들고 오고

아마도 천인우가 오길 바랬던 것 같습니다

둘은 서로 사기를 북돋아 주고

갈 데까지 가보자며 서로를 위로합니다


임한결 서민재

이 엽서의 주인공은 서민재였습니다

임한결도 예상을 했다고 합니다

밥을 먹은 임한결 서민재는

두 번째로 오토바이를 탑니다

저도 제주도에서 오토바이 랜트해서 해안도로를 

쭉 달려봤는데요

상당히 좋았던 추억이 있습니다

안 해보신 분들 강력 추천합니다

술 한잔 하면서 서민재는

임한결에게 저번 데이트 때 이후로 궁금한 게 있다고 합니다

전 예상이 되더라고요

하지마 하지마 하면서 봤는데

결과는 ㅋㅋ

과연 임한결의 대답은 무엇이었을까요?

뭔가 질문에 대한 답은 아니었지만

묘하게 모범답안을 말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

둘은 크게 위기가 닥치지 않는 한 커플이 되겠네요

보기엔 서민재가 임한결을 더 좋아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데

그게 불안요소라면 불안요소겠네요


천인우 천안나

 

박지현이 나오길 간절히 바랬던 천인우

저 엽서를 고른 것도 박지현이 매주 교회를 간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근데 사실 누가 봐도 박지현 엽서는 보였는데 말이죠

아쉽습니다

천인우는 3번의 공식 데이트 내내

박지현 빼고 이가흔 서민재 천안나

돌아가면서 한 번씩 했네요

막상 젤 원하던 박지현과는 한 번도.....

 

아무튼 천 씨 성을 가진 두 남녀의 데이트

이 둘의 데이트도

정의동 이가흔과 마찬가지로

자신들이 맘에 두고 있는 이성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천안나는 김강열

천인우는 박지현이죠

참... 천인우는 안타깝네요


김강열 박지현

대단한 김강열

3번의 데이트를 모두 박지현과 성사시킵니다

근데 저 엽서를 보자마자 전 박지현이 생각이 났는데

김강열도 그랬나 봅니다

결국 세 번의 운명 같은 데이트를 하게 된 두 사람

저번 12회에서 박지현의 문자 선택은 천인우로 오랜만에 돌아갔습니다

하지만.... 오늘 또 박지현은

김강열과의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이 둘의 운명이란

박지현 입장에선 우연처럼 왔고

김강열 입장에선 만들어서 온 거죠

상당히 기분이 좋아 보이는 김강열

근데 저도 만약 저 입장이라면

정말 하늘을 나는 기분이겠네요

이 둘의 데이트는 낮술도 먹고 아쿠아리움도 가고

마지막엔 또 한 번 선술집으로 갑니다

역시 김강열은 선수입니다

결국 마지막 차 안에선 핫팩을 핑계로 손을 잡는 김강열

둘은 오늘의 데이트로 더욱더 깊어진 것 같습니다

과연 일주일 안에 천인우가 이 사이를 비집고 들어갈 수 있을까요?

좀 힘들어 보이는데 말이죠

오늘의 러브라인 난이도는 상당히 낮았던 거 같습니다

제가 다 맞춰버렸으니까요 ㅋㅋ

오늘 이렇게 하트 시그널 13회에서

제주도 첫날 데이트에 대해서 보여줬는데요

다음 주엔 제주도 이틀 차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마지막으로 치닫고 있는 하트 시그널 시즌3

더욱더 재밌어지고 있습니다

그럼 전 다음 주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