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트시그널

하트시그널 시즌3 다시보기 12회 천인우의 전달된 진심

by 용기를 내보자 2020. 6. 18.

와 오늘도 여전히 하트 시그널은

저의 예상을 뛰어넘었습니다 ㅋㅋ

하트 시그널 시즌3 12화

반전의 연속

오늘 알게 된 사실은 방송시간이 2시간이 조금

넘더라고요 상당히 긴 시간인데

지금까지 그것을 못 느꼈다는 것도

얼마나 재밌었는지에 대한 반증이 되겠죠

 

그럼 하트시그널3 12회에서 일어난 사건들 바로 가겠습니다

지난주에 데이트 미션을 수행한 세 커플 그 커플들의 이야기로 시작됐습니다

경기도 양평의 두물머리로 데이트를 떠난 정의동 천안나

와 여기 이쁘더라고요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우선 둘 사이에 지금까지 느껴졌던 느낌은

정의동이 100이라면 천안나는 50 정도의 느낌이었죠

오늘은 그 느낌의 정점을 찍은 날이 됐습니다

벌써 3번째 데이트를 한 정의동 천안나

정의동이 너무 어렵게 다가간 느낌이 들었습니다

보는 내내 조금 답답하더라고요

물론 이해가 안 되는 건 아니었습니다

저도 저런 경험이 있었으니까요

천안나의 마음은 이제 정의동에게서 멀어진 듯 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아직 남은 시간이 조금 있으니 정의동 스타일대로 밀고 나가길..

박지현과 김강열의 세 번째 데이트

김강열은 메기로 투입되자마자 모든 데이트를 박지현과 했었죠

둘의 관계는 견고해 보였습니다

이번 데이트에서는 서로 꺼내기 힘든 말들을

조금씩 꺼내가며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죠

전 이 둘의 데이트 장면을 보고

"이 둘은 마지막 커플이 되겠구나"

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끝장면을 보고 생각이 바뀌었죠 ㅋㅋㅋ

 

임한결과 서민재는 쿠킹데이트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밥을 먹는 도중 서민재는 임한결에게

혹시 지금 혼란스러운 게 있냐고 물어봅니다

서민재가 원했던 답을 못하는 임한결

자신의 속이야기를 아주 조금 꺼내놓습니다

전 이 장면을 보는데 이가흔이 딱 생각이 나더라고요

여기 커플도 정의동 천안나와 비슷한 상황 같아 보였습니다

서민재는 100이고 임한결을 50 정도로 느껴지죠

 

임한결은 서민재와 데이트 한 다음날

이가흔과 외출을 하자고 합니다

자신의 상태를 임한결에게 해킹당하는 것 같다고 말하는 이가흔

임한결은 참 아는 게 많네요 ㅋㅋ

둘의 데이트를 보고 있자니

역시 사랑하는 사람과 취미가 같다는 건 정말 큰 요소이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좋아하는 부분의 교집합이 많으면 많을수록

이야기할 거리가 많으니까요

확실히 서민재 임한결 조합보다

이가흔 임한결 조합이

제가 보기엔 조금 편해 보입니다

임한결과 이가흔 둘이 나간 사실을 들은 서민재

상당히 당황합니다

임한결에게 도시락을 싸주기 위해서 두 손 가득

장보고 돌아왔는데 정작

둘은 데이트를 나갔으니 조금 허탈하긴 하겠죠

이해됩니다

 

천인우는 박지현에게 약속했던 데이트를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단호한 표정으로 힘들 것 같다고 대답하는 박지현

이 대답을 들은 천인우는 상당히 당황해하며 알았다고 하죠

하지만 자신이 거절했던 모습과 천인우의 모습이 생각나며

고민하는 박지현

빨래방에서 돌아와서 천인우에게 내일 저녁 먹자고 이야기합니다

천인우는 오케이 하면서

둘은 여의도에서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천안나도 김강열에게 데이트 신청을 합니다

확실히 천안나는 정의동과 있을 때완 다릅니다

김강열에게 호감을 느끼고 있음이 확실하죠

 

그런데 김강열은 의외로

철벽을 칩니다 그러니 더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TV 화면으로 보는 저도 그런데

천안나에겐 얼마나 매력적일까요?

자 그럼 마지막 장면인 천인우와 박지현의 여의도 데이트 장면을 보겠습니다

각자의 프로필 사진이 데이트 때 서로 찍어줬던 사진들을 해놨습니다

그런 거 보면 박지현도 천인우에게 아직 마음이 있어 보이는데 말이죠

천인우는 지금까지완 다르게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박지현에게 풀어냅니다

이 장면 좋았네요 그러고 둘은 서로 눈물을 보이죠

전 여기까지도 박지현이 천인우를 정리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전 역시 초보였습니다

러브라인에서 박지현은 천인우를 선택했습니다

대박이죠........... 저의 예상을 뛰어넘는 선택이 나왔죠

 

이렇게 오늘 하트 시그널 시즌3 12회가 끝이 났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주 재밌게 편집된 12화가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시청했습니다

천인우에게 아직 기회가 남아있네요

과연 이들의 시그널은 마지막까지 어떻게 흘러갈지

다음 주 13회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