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탈출

대탈출3 12회 다시보기 백투더 경성 2편 밀정 토끼풀의 정체는?

by 용기를 내보자 2020. 6. 8.

대탈출 시즌3 12회 백 투 더 경성

이번 시즌의 마지막 에피소드죠

2020/06/01 - [대탈출] - 대탈출3 11회 다시보기 백투더 경성 타임머신 재등장!

 

대탈출3 11회 다시보기 백투더 경성 타임머신 재등장!

오늘 대탈출 소름이었습니다 지난주 10회 끝날 때 예고편으로만 봤던 11회의 모습이 전혀 제 예상과는 다르게 흘러가서 재밌었습니다 이번 백투더 경성 편이 대탈출 시즌3 마지막 에피소드입니��

umnanda.tistory.com

지난주에 11회에 이어서

백 투 더 경성이 방송됐습니다

 

대탈출 멤버들은 무사히 탈출에 성공했을까요?

함께 보시죠

 

스포가 다량 포함되어 있으니 민감하신 분들은 뒤로 가기

눌러주세요^^

 

 

독립 청년회장 여웅ㅋㅋ

개인적으로 아는 분인데 나오니 반갑더라고요

세명씩 둘로 나뉘어서

미션을 수행해야 됩니다

한쪽은 전당포 한쪽은 호텔

전당포 팀은 호동 동현 병재

호텔팀은 종민 신동 피오

많이 본 호텔이죠 ㅋㅋ

미스터 선샤인 시청자라면 다들 익숙하실 듯합니다

총독부에 우리가 심어 놓은 밀정이 있습니다

호텔 1층에서 그를 만나 가방을 받으시오

머리가 아플 땐 뭐다?

라고 물었을 때 토끼풀이라고 답하는 자가 밀정입니다

이에 당신들은 살사리꽃이라고 답하면 가방을 줄 것입니다

ㅋㅋㅋ 김종민 바로 카운터에서 암호를 물어봅니다

ㅋㅋㅋ 아니 조마테오 원장이 여기서 왜 나와?ㅋ

2020/05/18 - [대탈출] - 대탈출 다시보기 조마테오 정신병원 천해명 죽음?

 

대탈출 다시보기 조마테오 정신병원 천해명 죽음?

대탈출 다시보기 시리즈 3편 조마테오 정신병원 이 에피도 대탈출 시리즈 중에 수작으로 꼽힙니다 연출력도 너무 좋았고 배우들의 연기도 일품이었습니다 물론 탈출러들도 잘 풀었죠 그럼 대탈

umnanda.tistory.com

밀정이라 생각했지만 아니었습니다

호텔을 다 돌아다니며 사람들에게

물어봤지만 대답을 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이때

카운터로 전화 한 통이 걸려옵니다

살사리꽃님을 찾는 전화

살사리꽃이라함은 암호인데

토끼풀로부터 전보가 왔습니다

시간이 늦어 먼저 자리를 비웁니다

물건은 호랑이와 용이 만나는 곳에 두었습니다

 

호랑이와 용이 만나는 곳에 가방이 있다고 합니다

호랑이 모양의 병풍에 잔을 올려봤지만 반응이 없습니다

이런저런 시도를 해보다가

안돼서 천천히 살펴보니 로비에 용 모양의 장식이 있습니다

미션을 성공하고 주점으로 향하는 호텔팀

가방 안에는 태극기 목판이 뙇

호텔팀은 미션을 완수했군요!!

그럼 전당포 팀으로 가보겠습니다

편지를 확인해 보니

동봉된 증명서를 전당포 주인에게 건네고 물건을 받아오시오

전당포 주인은 믿을만한 사람이 못됩니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전당포 주인은 탈출러들에게 기다리라고 하고

물건을 찾아오겠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뭔가 싸합니다

역시... 전당포 주인의 신고로 탈출러들이 일본 순사에게 잡힙니다

찾던 문서는 기미독립선언문이네요

결국 임시 구치소에 갇히게 됩니다

여웅의 동생으로 보이는 자가

죽은 것처럼 보입니다

교복을 확인해 보니 여호

 

독립선언문도 얻었겠다

이제 감옥을 탈출해야 되는데요

젓가락 신공 ㅋㅋㅋ

헐.... 여호 씨 죽은 게 아니었네요

와 연기자 대단합니다

어떻게 인기척을 안 내고 오랜 시간 버텼을까요

모든 미션을 성공했네요

이제 여웅이 다시 2020년으로

돌아갈 수 있게 도와줄 사람을 소개해 준다고 했기에

주점을 나섭니다

현상수배가 떴습니다

안내해 준 곳은 다름 아닌 양복점

약간 종교 같은 느낌의 공간

거기엔 수광 선생이 있고

목걸이 문양이 걸려있습니다

철방회 철로 된 방을 지키는 사람들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타임머신을 지키는 사람들인가 보네요

헐... 대탈출 시즌3 1~2편에서 나왔던

타임머신 김태임 박사가 철방회사람들이 모시는 분이었네요

2020/05/19 - [대탈출] - 대탈출 시즌3 1회 다시보기 타임머신 연구실

2020/05/19 - [대탈출] - 대탈출3 2회 예능다시보기 타임머신 연구실 리뷰

김태임 박사는 타임머신 연구를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시간여행을 했다고 합니다

먼 과거까지 돌아가 미래지식을 전했던 김박사

김태임 박사는 미래에서 탈출러들이 올걸 대비해서

전달해 달라고 수광 선생에게 말해뒀다고 합니다

예전 타임머신 편에서 썼던 탈출러들의 편지

모르시는 분들은 타임머신 편 보고 오세요^^

위에 링크 있습니다

또 하나의 서신엔 김태임 박사의 편지가

있었습니다

요약하자면

미래에선 타임머신 연료를 구하는 데는

돈이 많이 드는데 과거로 오면

구하기 쉽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은 정치적인 이유로

죽을 위기에 처했고

자신을 구해달라고 탈출러들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김박사가 알려준 코드를 가지고

구하러 출발해야겠네요

매혹 보라매 러시아 무리수

이건 타임머신 편 보신 분들이 라면 다 아시죠?ㅋㅋ

타임머신은 철방전기회사에 있다고 합니다

얼른 가야겠네요

오랜 시간이 걸려서 퍼즐을 맞춘 탈출러들

신동 상당히 빠르네요 역시 ㅋㅋ

그런데 이때

일본 순사가 들이닥칩니다

밀정 토끼풀의 정체는

배우 뇌색남 하석진 씨였네요

ㅋㅋㅋㅋ

일본 순사를 쏴 죽입니다

사이다~~

ㅋㅋㅋ 강호동 부셔버리네요

네 이렇게 대탈출 시즌3 12화가 끝났습니다

백 투 더 경성 편은

다음 주 13회까지 이어집니다

과연 탈출러들은 김태임 박사가 있는

시간으로 이동할 수 있을까요?

김태임 박사는 어떤 위험에 처해있을까요?

다음 주 대탈출 3 13회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