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탈출

대탈출3 2회 예능다시보기 타임머신 연구실 리뷰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19.

대탈출 시즌3 2회로 돌아왔습니다

과연 지난주에 방송했던 타임머신 연구실 1편

마무리는 어떻게 됐을지 궁금합니다

스포가 많이 있으니 민감하신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1회 안 보신 분들은 밑에 링크 넣었으니 보시고 오시는 걸 추천!

2020/05/19 - [대탈출] - 대탈출 시즌3 1회 다시보기 타임머신 연구실

자 그럼 스포 공지도 했고 바로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지난주 마지막에서 타임머신을 타는 걸로 끝이 났는데요

어디로 도착했을까요

미지의 땅에 도착ㅋㅋ

물이 뿜어져 나오는 미지의 땅에 도착했네요 바로 다른 곳으로 이동합니다

연료만 낭비했네요 

남바완 시계로 확인해보니 원래 시간보다 하루 미래로 도착했습니다

뭐가 바뀐 지 한번 봐야겠네요

우선 김태임 박사가 갇혀있었는데 없어졌습니다 옷이 그대로 있는 걸 보니 증발했나 보네요

이게 12시간 안에 원래 시간으로 돌아가지 못하면 증발한다고 김태임 박사의 연구일지에 쓰여있었습니다

현재 시간대로 갈 수 있는 코드를 찾아야 됩니다 그런 다음에 김태임 박사를 구출해야겠네요

그런데 자세히 증발된 옷을 보니 목걸이가 걸려있습니다 

옷걸이를 구부려서 목걸이를 꺼내려하네요

목걸이에는 2와 938이 쓰여있습니다 과연 어디다 쓰는 힌트일까요

김동현이 한 건 했네요 ㅋㅋ

사진과 함께 편지가 들어있었는데요

편지가 많이 본 듯했는데 조성모의 투 헤븐 가사네요ㅋㅋㅋ

분명 이것도 단서입니다 과연 무엇에 쓰는 단서일까요

이 방에선 더 이상 단서가 없었는지 한번 더 타임머신을 탑니다

이번엔 남바완 시계가 발명되기 전인 1985년으로 왔네요

김태임 박사의 아내분이 1985년에 사망했네요

A.D.T 바이러스에 걸려서 사망했습니다

 

요약하자면 김태임 박사의 아내가 adt바이러스로 사망했고

90년에 양지원의 투자를 받아서 타임머신을 개발했고

그 개발한 타임머신으로 1984년으로 돌아가 아내를 90년대로 데리고 왔는데

증발했다는 거죠

남은 연료가 하나뿐이라 신중하네요

오 김종민과 김동현 허당 둘이 오늘 잘하네요 ㅋㅋㅋ

하지만 패턴을 아직 알아내지 못해서 현재시간으로 돌아가는 건 불가능

뻐꾸기시계가 자꾸 우는 걸 보니 날 좀 보세요 하는 신호죠 ㅋㅋㅋ

그 안에는 수학 기호 루트가 있습니다

사진을 보면 아내분의 목걸이는 루트 김태임 씨는 2

루트 2가 어디 쓰이긴 하겠네요 더 이상 단서가 없었는지 마지막 연료통을 사용해서

타임머신을 한 번 더 타자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이번에 도착한 곳은 2030년 

미래 코퍼레이션 전시관으로 왔습니다 양지원은 김태임 박사의 타임머신을 이용해

시베리아 파인애플 에이스북 등등 월드컵도 기업에서 개최했다고 합니다

미래를 다녀와서 먼저 만든 거죠 ㅋㅋㅋ

가운데 유리통에 연료가 보입니다

연료를 꺼내려하니 경보가 울리면서 드론이 뜹니다 ㅋㅋㅋ 연료통만 가지고 바로 타임머신을 타는 멤버들

이번엔 90년 2월 3일 지난번 온 시간보다 17일 빠른 날 도착했네요

꽃병 안에는 똑같이 열쇠가 들어있네요

연료 두 개 획득!

오 이번엔 티브이가 나오네요 김태임 박사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역시 양지원이 김태임 박사를 타임머신으로 보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루트 2를 계산기에서 받아서 문을 엽니다

또 다른 방이 하나 나오네요

후훗 전 이거 보자마자 맞췄습니다 ㅋㅋ

멤버들은 연료도 2통 생겼겠다 한 번 더 타임머신을 이용하자고 합니다

1988년 12월 1일로 이동되었습니다

피오가 주머니에서 원래 시간대로 돌아가는 코드를 발견합니다

오 김동현이 또 한 건 하네요 오늘 김동현 김종민 ㅋㅋㅋ 대단합니다

이제 88년의 타임머신 연구실에서 김태임 박사에게 편지를 쓰고 현재로 이동하자고 합니다

편지를 써놓고 다시 타임머신에 타는 멤버들

다행히 남바완 시계로 확인해 보니 현재로 돌아왔고 박사님도 묶여있지 않으니

과거로 돌아가서 임무를 완수했네요 이제 탈출 단서를 남겨놨을 텐데요

돋보기로 확인 결과 김태임 박사는 타임머신을 전부 폐기했다고 합니다

연구실을 나가는 비밀번호는 ㅋㅋㅋㅋㅋ

시간은 금이다!

이렇게 타임머신 연구실 편이 끝이 났습니다

1,2회에 걸쳐서 방송되었는데요 전체적으론 좀 정신없었습니다 

대탈출 시즌 1,2,3 전부 합해도 가장 재미없었던 에피소드가 아니었나 싶어요 ㅋㅋ

타임머신이란 설정 자체는 좋았는데 그 설정을 설득력 있게 꾸민 소품들도 좋았는데

뭔가..... 저한테는 잘 안 오더군요 뭐 보는 눈은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다행히 대탈출 시즌3 3회 예고편을 봤는데 아주 재밌어 보이더라고요

대탈출 시즌3 3회는 좀비 탈출 편이 될 거 같네요 ㅋㅋㅋ

좀비 편은 매번 재밌었으니 다음 주가 기대가 됩니다 

그럼 다음주 리뷰로 다시 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