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탈출

대탈출 시즌3 1회 다시보기 타임머신 연구실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19.

드디어 대탈출 시즌3가 방송되었습니다

 

 

첫 번째 탈출 장소는 타임머신 연구실 스포가 대량으로 있기 때문에

혹시나 스포에 민감하신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대탈출3 1회 리뷰 가겠습니다

 

대탈출 출연진들이 처음으로 갇힌 공간은 거미줄과 먼지로 가득한

의문의 연구실입니다

그리고 벽에는 유명한 과학자들의 사진이 붙어있죠

초상화의 눈이 약간 위화감이 듭니다

대탈출은 사소한 거 하나하나가 힌트죠

타임머신????? 맞습니다 대탈출 시즌3 첫 화는 타임머신입니다

스케일...ㅎㄷㄷ

허당 김종민 선생께서 백 투 더 퓨쳐에 대해 설명하고 있네요 ㅋㅋ

연구실 구석엔 의문의 관(?)이 놓여있습니다

그 안에 사람 한 명이 묶여서 갇혀있습니다

물론 자물쇠로 잠겨있죠

우리의 맏형은 나쁜 과학자가 착한 과학자를 저기에 가두고 열쇠를 가지고 타임머신으로

이동했다고 말합니다 ㅋㅋ

우리의 막내 피오가 열쇠를 발견합니다

하지만 녹이 너무 많이 슬어서 들어가지가 않죠

다른 단서를 찾아봐야겠네요

신동이 단서를 풀어냅니다 역시 신동!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인가...

아무튼 신동이 타임머신의 암호를 풀어냅니다

타임머신 안에는 작동방법이 있습니다

책상 위의 먼지로 덮여있던 곳에 설계도를 발견합니다

그래서 연료를 찾아서 타임머신을 작동하죠

 

타임머신을 타고 온 곳은 과거의 연구실

녹슬었던 모든 물건들이 다 깨끗합니다

꽃병에 녹슬었던 열쇠도 깨끗한 열쇠겠죠

열쇠로 열어보니 여행일지 통장 등이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김태임 교수는 처음 방에 갇혀있었던 교수이고

투자를 받아서 타임머신을 연구하던 교수입니다

시간여행은 다른 공간으로 갈 순 없고

과거가 바뀌면 미래도 바뀝니다 그리고 12시간 안에 못 돌아올 경우

사라집니다 원하는 시간대로 가는 방법을 얼른 찾아야겠네요

그리고 이 방에서 연료를 두 개 획득하고 다시 타임머신을 가동시킵니다

타임머신을 타고 3번째 방으로 이동했습니다

음.... 레일로 이동시키나... 분명 출연자들에게 보여주진 않을 거 같은데

아마 레일을 사용한 듯 보입니다

 

타임머신에 대해서 중간에 끊고 간거 아니냐는

논란이 일어나니 제작진측에서 무편집영상을 공개했네요

이동방법에 관해선 나중에 공개하겠죠ㅋㅋ

 아무튼 3번째 방은 2번째 방보다 3년 전인 1987년으로 이동했네요

김태임 씨는 서울대학교 교수였네요 남바완 시계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넘버원 시계를 피오가 발견합니다

시계를 책상 밑에 붙이고 다시 시간여행을

다시 90년으로 옵니다 책상밑에 넘버완시계가 붙어있습니다

이제 출연자들은 랜덤으로 시간여행을 해도

여기가 몇 년도인지 몇 시인지 알게 됩니다

벌써 3번이나 타임머신을 탔는데 이제 연료가 없습니다

이 방에서 연료를 찾지 못하면 어디든 갈 수가 없겠죠

김동현이 한 건 하네요 ㅋㅋ

연료가 네 통이나 들어있네요

또다시 타임머신을 타고 1회가 끝이 납니다

전체적으로 1회는 기대했던 거만큼 재밌지 않았습니다

워낙 시즌 1,2를 재밌게 봐서 기대감이 커서 그런가 모르겠네요

아직 1회밖에 안 했고 타임머신 연구실 편도 끝난 게 아니기 때문에

물론 섣부르게 판단할 순 없겠지요

믿고 보는 정종연 피디님의 작품이니 다음 주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