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화탐사대

실화탐사대 황교수 낙서테러사건 여교수와 독가스

by 용기를 내보자 2020. 6. 25.

오늘 실화 탐사대에선

지금까지 방송된 주제들 중에서

가장 뜨거웠던 반응을 가진

주제에 대해서

다뤘습니다

 

조회수 2위에 랭크되어있는

낙서 테러 사건 여교수와 독가스 편에 대해서

리뷰해 보겠습니다

어느 아파트의 현관

낙서가 소름 끼치게 많이 적혀있습니다

도대체 이 집엔 누가 그리고 왜 이런 낙서들이 있을까요?

도어록까지 망치로 내리쳐서 망가트렸다고 합니다

어떤 원한이 있길래...

어쩔 수 없이 낙서를 페인트로 지웠습니다

하지만 또 며칠 뒤

짐작 가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아랫집에 사는 여자 교수

그녀는 실화 탐사대에 전에 나온 적이 있는 사람인데요

10개월 전 이야기를 한번 보시죠

저번 실화 탐사대에 나와서

제보한 여교수 매춘에 독가스에

약간 정상적으로 보이진 않습니다

확인을 위해 그때 당시에도

윗집을 찾아갔었습니다

저렇게 찾아와서 소리도 고래고래 지르고

아주 난리입니다

윗집은... 뭔 죄입니다

엄청 고통스럽겠네요

황 교수는 직접 윗집에 찾아가 독가스가 세는지 체크해봤다고 합니다

교수 맞나요?ㅋㅋㅋ

당연히 나올 리가 없죠

결과를 믿지 못하며 잠시 집을 떠나 있겠다는 황 교수

이 것이 지금 낙서 사건이 있기 10개월 전 이야기입니다

CCTV에 찍힌 낙서범인은 바로 황 교수

잡았다!!

미국에서 ㅋㅋ 자꾸 미국을 언급하네요

경찰이 압수수색영장을 가지고 실시하려고 했지만

문을 열어주지 않아서 실패

결국 윗집 피해자는 이사를 갔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직도 피해를 주장하고 있는 황 교수

갑자기 황 교수가 제작진에게 연락을 해

만나자고 합니다

단단히.. 음... 망상에 사로잡혀있네요

자신의 집으로 제작진을 초대하는 황 교수

문이 이중으로 되어있습니다

현관문엔 자물쇠가 두 개나 걸려있던데

현관문을 지나 또 문이 있습니다

왼쪽에 있는 게 다 사설 경비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아니 어떻게 이런 사람이 아이들을 가르칠 수 있죠?

얼른 치료가 필요해 보이는데 말이죠

정말이지 걱정되네요

점점 폭력성을 드러내기 시작했는데

이게 또 다른 형태로 어떻게 변할지

얼른 치료받으세요 교수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