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트시그널

하트시그널 시즌3 다시보기 5회 새로운 입주자 사자의 등장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2.

오늘 하트 시그널 5회에선

여러 시그널들이 바뀌었습니다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죠

그리고 새로운 남자 입주자 '사자'의 등장


서민재의 감정변화

 

5회에서 분량이 많았던 여성 입주자 서민재

지난주 정의동을 선택했었는데요

오늘 방송에선 집중적으로 서민재의 시선이

임한결에게 향한다는 걸 강조했습니다

정의동을 보는 시선과 임한결에게 향하는 시선이 다름이 느껴집니다

 

하트 시그널 5회에서 서민재는 임한결에게 좋아하는 티를 냅니다

아마 임한결도 눈치챈 듯 보이고요

저녁 요리도 같이 준비하고 임한결 방에도 찾아갑니다

용기 있게 어필하는 서민재

 

데이트를 신청하는 서민재 과연 임한결은 어떤 대답을 할까요?

결과는 안 나왔습니다 ㅋㅋ


천인우의 변화

 

1회부터 줄곧 박지현에게 올인했던 천인우

하지만 지난주 데이트 이후 이가흔에게 문자를 보냈었죠

그리고 5회에서 서로 보드게임을 하던 중 박지현이 돌아왔는데

뭔가 좀 어색해 보입니다

며칠 전엔 천인우의 손가락 다친걸 박지현이 치료해 줬다면

이가흔 천인우 데이트 이후 이가흔으로 바뀌었네요

옆에서 지켜보고 있는 박지현 표정이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퇴근길에 이가흔을 기다렸다가 밥 먹자고 제안하는 천인우

여기서 오늘 이가흔 씨의 매력이 더욱더 돋보입니다

지난주 데이트에 이어서 돌직구를 팍팍 날리는 이가흔

이 장면에서 이 멘트에서 천인우는 k.o 당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밝은 여자를 좋아한다는 천인우 이가흔은 나는 손전등이냐고 물어봤는데

천인우는 "너는 그거보다 더 밝은 거 같아"라고 대답합니다

천인우는 완전히 박지현에서 이가흔으로 마음이 바뀌었네요


정의동 - 박지현?

 

정의동과 박지현은 많은 부분에서 잘 통해 보였습니다

5회 방송에선 정의동이 데이트를 신청합니다

만화카페에 가자고 말하는데요

선뜻 ok 하는 박지현

서로 나란히 옆에 앉아서 한 권의 만화책을 같이 보는 정의동 박지현...

이 장면을 보면서

만화책을 같이 보는 모습이 ㅋㅋㅋ 보기 좋았습니다

박지현은 정의동이랑 있을 때 참 편해 보이네요


하트 시그널 5회 러브라인

지난주와 많은 게 달라졌네요

천인우 이가흔 임한결 빼고

정의동 박지현 서민재의 마음이 변했습니다

천인우 이가흔은 이번 5회에서 더욱 견고해진 것 같고요

서민재는 임한결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시작했습니다

정의동도 박지현에게 약간의 용기를 내기 시작했고요

임한결은 서민재의 마음을 안듯 하면서도 아직은 박지현에게 마음이 가있는 상태입니다

제일 관심이 모아졌던 박지현은 정의동을 선택했지만

사실 방송을 보고 느끼기엔 아직은 천인우가 신경이 많이 쓰이나 봅니다

다른 이들과 다르게 정의동을 선택한 확실한 이유가 안 보이는?

새 입주자 '사자'

 

지난주 예고편으로 등장을 암시했던 새 입주자

오늘은 거의 마지막 10분 정도 남겨놓고 나오더라고요

제작진은 여성 입주자만 따로 불러냅니다

쇼핑을 간다고 거짓말을 하고 나가는 여성 입주자들

그런데 ㅋㅋㅋ 남자 입주자에게도 문자가 도착합니다

새 입주자의 이름은 김강열

느낌이 기존 남자 입주자완 다릅니다

시그널 하우스에 폭풍이 지나갈 것만 같은 예감

다음 주가 기대가 되네요

그럼 6회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