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트시그널

하트시그널 시즌3 4회 다시보기 그들의 데이트는 어땠을까?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1.

지난주 총선 때문에 결방한

하트 시그널 4회가 드디어 방송되었습니다

지난번 리뷰에서 예측했던 데이트 상대 추측이 맞았을까요?

2020/05/21 - [하트시그널] - 하트시그널 시즌3 3회 다시보기 박지현 몰표 정의동 매력발산 데이트상대는?

자 그럼 4회 데이트는 어땠을지 한번 같이 보시죠


정의동 - 서민재

정의동의 편지를 선택한 서민재

첨엔 어색 어색하네요 ㅋㅋ

이 둘의 데이트는 강화도네요

그래도 강화도까지 가는 차 안에서

많은 대화를 주고받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초반의 어색함보다는 약간의 긴장과 설렘이 보이네요

도착하자마자 간 곳은 칼국수집

여기서 둘의 대화중 기억에 남는 장면은

정의동 씨나 서민재 씨나

초반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했을 때 

너무 다른 사람들 때문에 적응하기 힘들었다며 서로 공감대를 형성합니다

너무 자기가 모르는 이야기들을 많이 해서(와인 이야기나 빵 이야기) 끼기가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 민재 씨도 그거에 공감하는데

시청하는 저도 공감이 되더라고요

다음 데이트 코스는 석모도 보문사

의동 씨는 기억에 남고 좋은 장소는 자주 여행한다고 합니다

이 편지에 있는 풍경을 직접 보여주는 정의동

참 매력적입니다

두 사람을 보고 있는데 괜스레 웃음이 나더라고요

마지막 코스는 횟집에서 술 한잔 곁들이네요

그러면서 첫인상에 대한 이야기

서로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이 둘의 마음은 어떻게 됐을까요?

전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 것처럼 보이더라고요


이가흔 - 천인우

 

아 이 둘의 데이트를 못 맞췄습니다 ㅋㅋ

전 이가흔 - 임한결인 줄..

이 장면에서 끝났다고 봅니다

이가흔 씨 정말 매력 있네요

이 둘의 첫 데이트 장소는 도자기 공방

가흔 앤 인우를 세기는 이가흔 ㅋㅋ

대단합니다 좋아한다는 표현을 대놓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적극적이면서 부담스럽지 않게 매력을 보여주더라고요

상당한 고수입니다ㅋㅋ매력 고수

마지막은 퓨전 레스토랑에서 

오늘 데이트가 어땠냐고 물어봅니다

천인우 씨가 뜸을 들이자

멋졌습니다 당신

천인우가 머뭇거리자

좀 변한 게 있었나 보네?

내가 그렇게 만들었나 보네?

이 둘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요?


임한결 - 박지현

임한결 씨는 박지현 씨를 보자마자 너무 좋아하네요

첫 번째 데이트 장소는 디저트 카페

박지현 씨는 항상 빵 디저트 단거를 엄청 좋아한다고

매번 말하고 다녔습니다

여기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임한결 씨의 편지 중 저 색의 의미가

임한결과 박지현이 공통으로 좋아하는 색 딥 그린

그리고 박지현이 잘 어울린다고 임한결이 칭찬했던 베이지색

두가지 색이 박지현을 생각하면서 편지를 쓴 거네요

두 번째 데이트 장소는 스몰 디쉬 바

읔... 여기서 이 질문은 안 했으면 어땠을까 했는데 말이죠

그래도 임한결 씨는 계속 직구 던지네요

박지현 씨의 맘은 어떤 맘일까요?

이 둘의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오늘의 러브라인!!

헐..... 대반전 오늘은 전부 데이트 상대를 꼽았네요

정말 예상외였습니다

다들 오늘이 인상 깊었나 봐요

 

다음 주는 드디어 네 번째 입주자가 등장합니다

과연 시그널 하우스의 변화가 일어날까요?

다음 주 리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