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트시그널

하트시그널 시즌3 3회 다시보기 박지현 몰표 정의동 매력발산 데이트상대는?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1.

하트 시그널 시즌3 3회가 끝났습니다

오늘 방송은 정의동을 위한 정의동 특집이었습니다

2회 이틀날까지 아직 여성들에게 한 표도 받지 못한 정의동

하지만 이번 3회에선 달랐습니다

첫 날의 정의동 일기

한겨울의 코스모스

바람에 흔들리는 모습이 꼭 수줍음을 타고 있는 소녀 같다

그 바람이 내가 되길

이튿날 일기

복잡하게 시작해서 복잡하게 끝났다. 아쉬움.....

이번화에서 느낀 점은 정의동 목소리가 너무 좋더라고요

사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목소리?

하우스 내에서 궂은일을 묵묵히 했다고 합니다

항상 적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적극적인 

묘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맘에 드는 이성과 첫 데이트는 걸으면서 대화하고 싶다고 합니다

박지현과 같은 민트 초코 파....

저도 민트초코 좋아합니다ㅋㅋ

 

박지현의 마음에도 정의동이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천인우가 공고히 자리 잡고 있죠

 

이튿날 서민재는 정의동의 선물을 선택하죠

선물은 책이었습니다 

서민재에게도 정의동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나 봅니다

 

오늘의 명장면은

이 장면이 아닐까 싶네요

밥을 먹는 와중에 박지현이 휴지가 필요한 상황이 왔었고

그걸 캐치한 정의동이 휴지를 가지러 갑니다

천인우는 따라서 가지만 결국 정의동이 휴지를 가져다주죠

임한결은 저녁식사에 참석을 못한 상황

이 모습을 보고 아마 이가흔이 저녁 투표에서 천인우를 안 찍었나 봅니다

ㅋㅋㅋㅋ

 

 

오늘의 러브라인

 

박지현의 몰표가 나왔습니다

정의동의 마음도 박지현에게 향했네요

그리고 여성분들의 마음은

박지현---> 천인우

이가흔---> 임한결

서민재---> 정의동

 

하트 시그널 시즌3 4회는 데이트 미션

남자들이 여성들에게 데이트 신청 카드를 전달하고

여성분들은 그 카드를 선택해서 남성과 데이트하는 방식입니다

이가흔 선택

서민재 선택

박지현 선택

 

 

이 세장의 카드...

과연 누가 썼을까요?

 

제가 다음 회 데이트 상대를 예측해 보겠습니다!!

 

이가흔과 임한결

 

서민재와 정의동

 

박지현과 천인우

 

엇......3회에 여성들의 픽이 고대로 데이트로 이어졌네요

과연 제 예상대로 데이트가 진행됐을까요?

나름 열심히 추측해서 맞춰봤는데 말이죠

아마도 맞을거라 확신합니다

 

다음 주는 총선때문에 결방합니다

데이트는 천상 2주뒤에 볼 수 있겠네요

그럼 그 때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