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6회 다시보기 시청률 27돌파 미쳤다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4.

tv조선의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또 한번 시청률을 경신하며

매주 자기 기록을 자기가 깨고 있습니다

평균 23 최고시청률 27프로를 찍으며

위엄을 보여줬습니다

이러다가 30프로 넘는거 아닌가 싶네요.ㅋㅋ

우와 tv를 보는 사람 4명중에 1명이

봤다니 정말 대단한데요

그것도 tv조선이

대박났네요

 

그럼 미스터트롯6화 리뷰들어가겠습니다

지난주에 이어서 데스매치를 진행했는데요

미스터트롯6화 첫번째 데스매치팀은

김경민 대 신성

우선 김경민 씨는 진성 마스터의

'가지마'란 곡으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목소리 너무 매력적이고 제가 예선전을 거치면서

눈에 띄는 참가자였기 때문에 기대를 많이했습니다

역시 기대만큼 잘했습니다 특히 마지막에

내일도~ 부분은 소름이 돋았습니다

신성 씨는 나훈아 님의

'녹슬은 기찻길'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저음이 정말 매력적인 분인데 고음에서 약간 음이탈이 되었습니다

아쉬웠죠..ㅠㅠ결과는?

김경민 씨 승

미스터트롯6화 2번째 데스매치팀은

제 픽이죠 황윤성 씨 그리고 흥부가 기가막혀를 불러 팀에서 눈에 띄었던 옥진욱 씨

황윤성 vs 옥진욱

둘다 잘생겼네요 ㅋㅋ

옥진욱 씨는 태진아 님의

'동반자' 를 탭댄스와 같이 불렀습니다

아 옥진욱 씨 노래 잘하는데

이번 무대에서 탭댄스가 좀 미스가 아니었나 싶어요

탭댄스를 기가막히게 춘것도 아니었고 그것땜에 불안해서

노래가 잘 안들어왔습니다 마스터님들도 그것을 지적하더라구요

전 옥진욱 씨 목소리 발성이 너무 좋거든요 ㅠㅠ

황윤성 씨는

박상철 님의 '자옥아'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아이돌 출신 답게 결렬한 댄스와 함께 불렀는데요

댄스도 좋았고 노래도 좋았습니다

결과는

탭댄스....ㅠㅠ

다음 3차 데스매치는

 

이도진 vs 강태관

이도진 씨는 최진희 님의 '사랑의 미로'

란 곡을 불렀습니다 너무 바이브레이션이 과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음정도 살짝 불안했습니다

강태관 씨는 태진아 님의 '당신의 눈물'

이란 곡으로 무대를 하셨는데요

국악발성으로 잘 하신거 같아요

진성 마스터님은 호흡이 너무 짧았다 라고 지적을 하셨는데요

결과는?

강태관 씨 승리

4번째 매치는

노지훈 vs 김수찬

여기도 엄청 기대되는 매치였는데

노지훈 씨는 김정수 님의 '당신' 이란 곡을 불렀습니다

감정이 느껴질 정도로 집중해서 부르시더라구요

좋았습니다 노래도 잘하시구요

제 픽인 김수찬 씨는 계은숙 님의 '노래하며 춤추며'란 곡을 가지고

무대를 꾸몄습니다

인형 춤을 선보였는데요 확실히 잘하긴 잘해요

ㅋㅋㅋㅋㅋ끼가 넘칩니다 댄서분들과 합도 너무 잘맞았고

신나게 무대를 봤습니다 

결과는?

노지훈 씨 승리

자 이제 미스터트롯 5번째 데스매치

안성훈 vs 이찬원

인터넷에서 요즘 난리죠 이찬원 씨 찬또배기~

우선 안성훈 씨는 이미자 님의 '아씨'를 불렀습니다

역시 데뷔를 하셨던 분이라 그런지 노래는 안정적으로 잘 부르시더라구요

목소리가 힘이 있습니다

이찬원 씨는 나훈아 님의 '울긴 왜 울어'

우와 첫 소절부터 압도했습니다 울지마~크흐....신동이 이렇게 잘해도 되는겁니까

무대매너도 과하지 않고 수줍은거 같으면서도 여유롭고 희안합니다 ㅋㅋ

6화에서 가장 잘했다고 봅니다 제 기준ㅋㅋ

맛깔나게 가사를 가지고 노는데 그게 과할 때도 있지만 아무튼 좋습니다

정말 탑5안에 드는 실력자가 아닌가 싶어요

결과는 이찬원 씨 승리

다음 무대는

최정훈 vs 고재근

최정훈 씨는 박남정 님의 '사랑의 불시착'을 불렀는데요

이 분도 왤케 잘해요?ㅋㅋㅋ탈락하면 군대 복귀해야 되셔서 그런가

정말 무대 제스타일이었습니다 마지막 박자만 안놓치셨으면..ㅠㅠ

이해도 되요 워낙 안무가 ㅋㅋ

고재근 씨는 이창용 님의 '사랑해 말도 못하는' 이란 곡을 불렀는데요

y2k 의 고재근 씨는 확실히 트롯느낌보다 락느낌이 엄청 강해요

다른 참가자분들도 타 장르에서 오신분들도 많은데 확실히 제일 강한 거 같습니다

고재근 씨 승리...아쉽습니다 ㅋㅋ 전 내심 최정훈 씨를 응원했는데 군대 전역 마무리 잘하십쇼!

 

데스매치 하이라이트

장민호 vs 김호중

예선 진과 팀미션 진의 만남

장민호 씨는 김정호 님의 '님'을 불렀는데요

전 사실 장민호 씨가 되게 잘한다고 생각하지 않았거든요

근데 이번무대로 그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확실히 내공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첫소절부터 압도하시더라구요

좋았습니다 끝까지 집중해서 보게 만드셨어요

다음 제 픽이죠 김호중 씨

강승모 님의 '무정부르스'를 부르셨습니다

목이 안좋다 하셨는데 무대를 보면 안좋은 거 맞나요?ㅋㅋ

김호중 씨 진짜 사기케릭입니다 너무 잘해요

성악느낌이 조금 강하지만 그게 잘 어울려보입니다

목소리가 정말 힘이 넘칩니다

결과는?

 

김호중 씨 승리 둘 중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을 무대였습니다

그리고 저도 모르게 패자부활전에 올라오셨던 분이 계셨네요

 

최대성 vs 이대원

이대원 씨는 제 픽이죠 ㅋㅋ 두 분다 팀미션 패자부활에서 올라오셔서

이대원 씨의 승리로 다음미션을 가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미스터트롯5화 6화에서 했던 데스매치 미션은 끝이 났습니다

그리고 마스터분들이 추가합격을 4명 시켰는데요

오호호호 남승민 군이 올라갔네요 안성훈 남승민 김수찬 류지광

그리고 마지막 관객 투표로 장민호 씨가 올라갔습니다

이렇게 총 20명이 다음 미션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이번 데스매치 미션'진'은 영탁 씨!!!!!!!!!!!

막걸리 한잔 기가 맥히게 부르셨는데 축하드립니다

ㅋㅋ 이렇게 미스터트롯6회가 끝이 났습니다

이번 주 재밌었어요 확실히 이번 주 참가자들 매력적이었습니다

실력자들이 이렇게나 많네요

참 신기해요 우리나라 오디션 프로그램이 지금 10년이 넘게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

인재들이 어떻게 이렇게 계속 나올까요 신기합니다

다음화 예고는

미스터트롯7회는 기부금 팀 미션이랍니다

과연 30프로의 시청률 벽을 넘을 수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매번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미스터트롯

다음 주에 다시 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