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5화 다시보기 시청률 20.8 리뷰보기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4.

매번 새역사를 갱신하고 있는

tv조선의 방송 

내일은 미스터트롯5화가 시청률20.8 최고시청률 25.7을 기록하면서

종편 사상 최고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미스터트롯의 인기는

딱딱한 분위기의 오디션 프로가 아닌

마스터분들과 참가자들 그리고 방청객까지 

가볍게 즐기며 보는 오디션 프로라 그런게 아닌가 생각이듭니다

 

이렇게 매번 마스터들이 일어나서 함께 즐깁니다

이렇게 다들 뭔가 무거운 느낌이 아니라

즐거운 느낌이 나는게 이 프로의 장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

이번 5화 리뷰 바로 가겠습니다

 

미스터트롯5화의 첫번째 데스매치는 

추혁진 vs 김희재

유명한 노래 첫차를 선택한 추혁진 씨는

목관리를 못하셔서... 좀 힘겨워 보이시더라구요

퍼포는 좋았는데 ㅠㅠ

김희재 씨는 

최석준 님의 꽃을 든 남자를 부르셨는데요

훨씬 여유로와 보였습니다 그래서 이길줄은 알았지만

결과가...

올....하트...

데스매치가 올하트라니.....

두 분다 고생하셨습니다!

 

이어서 미스터트롯5화 두번째 데스매치는

 

오 드디어 제픽

제가 눈여겨본 참가자 나태주 vs 영기

의 무대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나태주 씨를 응원했는데요

처음무대는 영기 씨가 꾸몄습니다

아~ 좋았습니다.ㅋㅋ

개그맨 출신 영기씨

개그맨 출신이라 그런지 영기 씨 너무 재밌고 노래도 좋았습니다

종이기타는 현웃터져서.ㅋㅋ

근데 아쉬운게 마지막에 박자를 놓치셔서 한소절...아쉽게.

 

다음 나태주 씨 무대는 태권도를 빼고 노래만 하겠다

하셨는데.ㅋㅋ 결국은..

 

ㅋㅋ필살기 돌면서 노래.

아크로바틱을 저렇게 하면서 노래가 안흔들립니다.ㅋㅋ

대단하죠...

 

 

결과..는?

장윤정 씨가 정식 데뷔 후에도 매번 태권도를 할 것인가..라는 의문이 들었다고 하셨는데

전 나태주 씨의 퍼포먼스가 너무 멋있고 좋거든요 그런데 물론 질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가 생각했을 땐 차원을 넘어섰기 때문에 그리고 노래도 너무 잘하시기 때문에

이대로 밀고 나가셔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지 않으신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데스매치 3번째  무대는

김중연 vs 양지원

김중연 씨는 아이돌부 양지원 씨는 신동부

전 김중연 씨가 정확히 기억이 안났거든요 그런데

너무 최선을 다하시는 무대모습이 멋졌습니다 

양지원 씨 무대는 약간 

너무 꺽는다? ㅋㅋ 전 막귀라 제가 맞는지 안 맞는지는 잘모르지만

과한 꺽기가 좀..

결과는 

1표차 승리

한표차로 김중연 씨가 올라가셨습니다

 

미스터트롯5화의 네번째 데스매치는

 

막내들의 대결

남승민 군과 정동원 군의 대결

제일 막내들의 대결입니다

이 무대 볼만 했었어요

둘다 나훈아님의 노래를 선곡했습니다

남승민 군은 사모를

정동원 군은 사랑은 눈물의 씨앗을 불렀습니다

남승민군은 시원시원한 발성으로 무대를 압도했고

정동원 군은 섹소폰을 무기로 앞선 무대들 보다

훨씬 좋은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결과는?

 

정동원 군의 승리

10:1..크하..

남승민 군이 정말 잘했는데 정동원 군의 포텐이 하필 오늘 터지는 바람에.ㅋㅋ

신동부는 이제 정동원 군 한명 남았네요

남승민 군 인상깊었어요 응원할게요~

 

 

미스터 붐박스 vs 신인선

미스터붐박스님은 역시 자기만의 무기 비트박스를 앞세워

선녀와 나무꾼 노래를 불렀습니다

근데 뭔지 모르게 전 오늘은 별로 안어울렸습니다

신인선씨는 에어로빅 복장을 입고

유산슬의 사랑의 재개발을 불렀습니다

ㅋㅋㅋㅋ

재밌었어요 노래도 잘 부르고 

제가 놀면 뭐하지?프로볼 때

유산슬 씨 사랑의 재개발 

노래 잘 못한다 생각했었는데

오늘보고 아 유재석씨도 노래를 잘하는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아 물론 신인선씨가 노래를 못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잘하셨어요 다른 느낌으로 불러서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결과는 신인선 씨 승리

 

자 이제 다음 미스터트롯5화의 여섯번째 무대

다들 우승후보라고 애기하는 임영웅 씨

어떻게 저런 목소리가 나지? 신기한 류지광 씨

임영웅 vs 류지광

 

류지광 씨가 처음 무대를 했는데요

이장희 님의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곡을 불렀습니다

우선 첫소절부터 ㅋㅋㅋ

목소리로 그냥 깔고 가시더라구요

이번 무대는 느끼하게 컨샙을 잡으셧습니다 재밌었어요 특색도 있으시고

 

그 다음 후공은 임영웅 씨

미스터트롯의 인기남 중 하나죠

조용필 님의 '일편단심 민들레야' 곡을 불렀습니다

그냥 정통 트롯으로 영탁 씨처럼 정면 돌파를 선택하셨더라구요

뭐..역시 이름값에 걸맞게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역시 잘하시는분들은 발성부터 다릅니다 확실히..

결과는?

 

네 임영웅씨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이게 마지막 무대가... 아니라 다음주로 넘어가더라구요

ㅋㅋㅋ 제 픽이죠 김호중 씨 기대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6번의 데스매치가 방송되었습니다

15팀이니까 4화에서 한 번 5화에서 여섯 번이니

다음화에서 여덟 번 남았네요

 

개인적으로 미스터트롯 5화는 좀 긴장감이 떨어지더라구요 재미도

4화가 더 재밌었습니다

다음주 미스터트롯 6화는 제가 응원하는 분들이 많이 나오니

기대가 됩니다

다음 주 리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