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4회 다시보기 시청률 경신 20프로 돌파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4.

TV조선의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4화 만에 최고 시청률 20프로를 돌파했습니다

1화 시청률 보고 금방 돌파할 거라고 생각했지만

4화 만에 뚫었네요

전체 시청률은 19.4 최고 시청률 20 프로 넘겼습니다

다음화 시청률이 기대되는데요

우선 4화 리뷰부터 보시죠~

 

팀명 이재식스맨

s전자 과장님 이재식 님의 이름을 따서 이재식스맨 팀명입니다 직장부 b팀이죠

제 픽이죠 나태주 씨 이재식 씨

정호 씨 최윤하 씨 강화 씨 안성훈 씨

 

유진표 님의 천년지기를 불렀는데요

우선 나태주 씨가 계신 만큼 역시

퍼포먼스에 힘을 실었더라고요

무대는 너무 좋았습니다 퍼포먼스

노래 또한 너무 어울렸고요

천년지기 노래 좋더라고요

 

올 하트 나오는 줄 알았는데

조영수 마스터님이 안 눌러서 12 하트

전원 생존은 아니었는데 여기서 2분만 올라갔습니다

나태주 씨 안성훈 씨

이재식 씨는 가셨습니다 ㅠㅠ

 

대학부 핫태하태 하태수

대학부에 하태수팀 옥진욱 씨 김태수 씨 오샘 씨

장르는 국악 트로트를 고르셨더라고요

육각수의 흥보가 기가 막혀를 불렀습니다

우와 제 초등학교 때 노래였는데 ㅋㅋㅋ

인기 많았었거든요 오랜만에 들으니까 그때 생각도 나도 좋더라고요

옥진욱 씨 빼고 두 분은 국악으로 예선을 통과하셨는데요

예상외로 옥진욱 씨가 진짜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노래를 너무 시원하게 하시고

음... 높이 올라가실 거 같아요

 

이번 무대도 올 하트에 하나 모자란 12 하트

조영수 마스터님이 또 안 눌렀더라고요

김태수 씨 오샘 씨 도 잘하셨다고 생각하는데

옥진욱 씨만 합격하셨습니다

 

삼식색깈ㅋㅋㅋㅋㅋㅋ

정체가 궁금한 삼식이 류지광 씨 이대원 씨

이렇게 세분이서 직장부 A팀 삼식색기입니다

 

 남진님의 모르리를 불렀습니다

삼식이는 목소리가 너무 안 나오셔서

중간에 음이탈도 한번 나시고 컨디션이 좀 안 좋아 보이더라고요

1절은 세 분 다 좋았는데

2절 에서 삼식이 님이 음이탈이 나시면서

조금 흔들리더라고요

 

이번에도 올하트는 아니고 12하트

박명수 마스터님이 안 눌러서

류지광 씨만 합격했습니다

 

삼식이의 정체가 다들 궁금하실 거 같으신데요

삼식이의 정체는?

jk김동욱 씨라는 썰이 있었는데요

김동욱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대 검색어 순위에 

자신이 왜 있는지 모르겠다 조작이 의심된다며 올렸답니다

삼식이의 정체가 밝혀지지 않고 끝났는데요

저도 궁금하네요 ㅋㅋ

 

아이돌부 N.T.G

네 아이돌부 N.T.G입니다

천명훈 씨 황윤성 씨 추혁진 씨 이도진 씨 최정훈 씨 김중연 씨

이렇게 6명분이 아이돌부로 나왔습니다

여기 황윤성 씨가 제픽인데요

김종찬 씨의 토요일은 밤이 좋아 를 부르셨습니다

무대는 역시 파워풀하고 힘이 넘쳤습니다

연습을 엄청 많이 하신 거 같아요

오늘 처음 올하트로 전원 합격했습니다

음.... 전 올하트는 아니었다고 생각이 드는데..

뭐 저보다는 마스터님들이 잘 아시겠죠 ㅋㅋㅋ

 

세상 모든 대디에게 경래

대디부 세상 모든 대디에게 경래팀입니다

유호 씨 박경래 씨 노지훈 씨 김인석 씨

이렇게 네 분이 팀인데요

노래는 배일호 님의 99.9를 부르셨습니다

무대는 그냥 그랬습니다

인상적이진 않았어요

곡선택이 안 어울리지 않았나 싶어요

10 하트를 받으시고

노지훈 씨 혼자 합격하셨습니다

 

 

승민이와 국민 손자들

유소년부 승민이와 국민 손자들 팀입니다

남승민 군 정동원 군 임도형 군 홍잠언 군으로 이뤄진 팀입니다

역시 등장부터 박수갈채가 쏟아졌는데도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납니다

 

노래는 송대관 님의 네박자를 선택했더라고요

음... 듣자마자... 곡선택이.. 좀...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역시나 무대에선 남승민 군이 가장 안정적이었고

음역대가 서로 좀 안 맞아서 그런지

홍잠언 군이나 임도형 군이 

안 어울렸어요

 

11하트로 올하트는 실패하고

남승민 군과 정동원 군 두명만 합격했습니다

아쉽더라고요 제일 기대했던 팀이었는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 장면 보고 빵 터졌답니다.ㅋㅋ

임도형 군과 홍잠언 군은 언젠가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어디서든.ㅋㅋ

 

타장르부의 사륜구동

오오오오오

드디어 끝판왕이

타장르부의 무대

예선 진 출신 김호중 씨

y2k 고재근 씨

강태관 씨

미스터 붐박스님

이렇게 4분 이서 나왔습니다

노래는 이범학 님의 2대8 이란 곡을 불렀어요

 

초반 미스터붐박스님의 비트박스로 시작하고

김호중 님이 노래 가사가 시작되는데 김호중 씨의 도입부부터

역시 진은 진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미스터붐박스님이 비트박스를 중간중간 계속 넣고

락 발성 고재근 씨 강태관 씨 김호중 씨가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하모니가 좋은 무대였습니다

 

역시나 올 하트.ㅋㅋㅋ 전원 생존하셨습니다

 

이렇게 본선이 끝났는데요 본선 진선미는? 과연!

장민호 씨!

장민호 씨가 진을 차지했습니다

김호중 씨가 선을

미는 안 나오더라고요.. 제가 놓쳤나?ㅋㅋ

 

 

두 명이 나와서 한 명만 올라가는 데스매치

이제 다음 미션은 데스매치 미션입니다

총 30분이 올라가셨고요 2 명씩 붙어서

15명이 떨어지고 15명이 올라가는 1:1 매치

데스매치가 시작됩니다

 

영탁 vs 천명훈

오늘의 마지막 무대는 1:1 데스매치의 첫 번째 경기

영탁 VS천명훈

이었습니다

음... 영탁

제가 본선 때 너무 좋았었다고 말을 했었는데요

영탁 씨는 막걸리 한잔으로 노래 정면승부를

천명훈 씨는 나훈아 님의 가라지로 맞받아 쳤습니다

영탁 씨... 정말 잘합니다..

결과는... 역시..

 

영탁의 승리

잘합니다 영탁..

 

천명훈 씨도 잘했어요

멋있었습니다

7080 세대라면 nrg를 모르는 사람이 없는데요

아이돌 1세대로 성공한 사람이

다시 이렇게 오디션 프로에 나오기 쉽지 않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천명훈 씨의 도전정신이 정말 멋있었고요

진정성이 느껴져서 대단한 사람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4화가 끝났습니다

왜 인기가 많은지는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의 후광이 아닌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미스터트롯

5화에서 데스매치로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과연 5화는 시청률이 얼마나 나올지 궁금하고요

제 픽이 얼마나 데스매치에서 올라갈 지도 궁금합니다

다음 주에 다시 올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설 연휴 잘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