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이야기Y

궁금한이야기Y 크리스 프랑스 혼혈 매너남의 정체는?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1.

오늘 궁금한 이야기y에선 프랑스 혼혈 남자

크리스에 대해서 다뤘습니다

ㅋㅋㅋㅋ 말이 필요없습니다

한번 내용 같이 보시죠~

건축회사에 다닌다는 그는

프랑스인 할아버지와 한국인 할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아버지를 둔

프랑스 국적자 크리스라고 합니다

외모가 뛰어난 듯 보입니다

 

보람 씨는 행복한 연애를 시작한 지 4개월째

남자 친구인 크리스가 갑자기 연락이 두절됐다고 합니다

두 달 만에 나타난 크리스는 보람 씨에게 이런 말을 했다고 합니다

양다리 정도가 아닌 7~8명의 여자와 사귀고 있었다는 크리스

또 다른 문제가 있었다는데요

와우.... 변명도 신박합니다

저 정도 돼야 사기도 치나 봐요ㅋㅋ

여자들을 여럿 만나면서

물건을 훔쳐서 다른 여자에게 선물하고

중고나라에서 팔기도 했답니다 ㅋㅋ

좀도둑이네..

그런데 크리스의 사기행각은 꽤 오래돼 보입니다

이미 보람 씨를 만나기 전 전과 5 범이었던 크리스

알고 보니 프랑스 국적 크리스가 아닌

전라도 시골마을 출신의 전영훈이란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입만 열면 구라네요

 

그런데 전영훈은 결혼도 한번 했었다고 합니다

결국.... 아기를 책임지지도 않고

도망친 전영훈

전영훈은 법원 1심에서

징역 8개월을 선고받았다고 합니다

2심 재판에선 마시지도 않는 술을 핑계로 변명을 하고 있는 전 씨

지금은 사기꾼 좀도둑이지만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지금까지의 죗값을 달게 받길 바랍니다

잘못을 뉘우치고 새 삶을 사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