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트시그널

하트시그널 시즌3 다시보기 2회 출연자들 직업 공개 서민재 반전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0.

하트 시그널 시즌3 2회에서 출연자들의 직업이 공개됐습니다

오늘 최고 반전 매력은 저번 주 1회 때 존재감이 없었던 서민재 씨였는데요

저에게도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자 그럼 출연자들 직업이 뭔지 한번 알아볼까요?

 

아 참 하트시그널 시즌3 2회의 시청률은 1.4프로가 나왔답니다

자 그럼 바로갈게요^^


서민재

정비사라니 정말 의외였습니다

나이는 27살

그리고 하트시그널 시즌3 2회에서 분량이 좀 늘었습니다

여러 커뮤니티에선 서민재 씨가 많이 언급이 되더라고요

말로만 듣던 공대 여신이군요 ㅋㅋ


박지현

대기업 비서라고 썰이 돌았던 박지현 씨

지금 의과대학교 인턴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는 24살

취미는 요리라고 합니다


이가흔

 

수의대 24살 이가흔 씨

2회에서 분량이 너무 적더라고요

여성 출연자분들 중에 아직까지 분량이 가장 적지 않나 싶네요


임한결

F&B 브랜드 디렉터 임한결

나이는 31살

여러 가지 소믈리에 자격증을 가지고

브랜드의 컨설팅을 주로 한다고 합니다


천인우

미국에서 10년 살다가 한국에 한 달 전에 왔다는 천인우 씨

나이는 31살

스펙이 엄청나네요 버클리 페이스북 뱅크 샐러드


정의동

28살 공방을 운영하고 동물 조형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정의동 씨

이분도 직업이 의외였습니다

타투가 많아서 약간 선입견이 있었는데

멋지네요

 

이렇게 하트 시그널 시즌3 2회에선 출연자들의 직업이 공개됐습니다

너무 다 스펙이 좋아서 커뮤니티에선

''그들만의 사교파티다'' ''박탈감이 느껴진다''

라는 의견도 있더라고요

 

첫 방송이 시작되기 전

이번 시즌3 출연자들의 직업 썰이 돌았었는데요

모델, 아나운서, 비서, 검사, CEO, 성형외과 전문의까지

지금 보면 거의 다 잘못된 정보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