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탈출

대탈출3 예능 다시보기 8회 아차랜드 범인의 반전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0.

지난주에 이어서 아차랜드 마지막 편~!

첫 번째 편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남기겠습니다

2020/05/20 - [대탈출] - 대탈출3 다시보기 7회 아차랜드 범인은 누구인가

그럼 대탈출 시즌3 아차랜드편 8화 바로 가겠습니다

 

스포가 다량 포함되어 있으니 스포에 민감하신 분들은 뒤로 가기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신의 집에서 조신애 발견

그녀가 남긴 다잉 메시지는?

인형의 머리에 나있는 흉터가 단서네요

귀신의 집에서 단서를 찾은 탈출러들은 네 번째 장소 분장실로 이동합니다

그런데 이동 중 갑자기 몇 년 동안 폐쇄됐다는 아차랜드에서

노래가 흘러나옵니다

주제곡은 뒤로하고 분장실부터 갑니다

역시 여기도 피해자가 있네요

그녀가 남긴 다잉 메시지는 거울에 해골 문양

 

다섯 번째 피해자가 남긴 단서는

독수리 문양의 모양

그런데 이때!

갑자기 무전이 울리면서 남자 경찰과 여자 경찰의 대화가 이어집니다

강도경 형사의 실종으로 아차 랜드로 온다는 내용입니다

얼른 나머지 메시지부터 찾아야겠군요

조pd가 여기서 당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카메라를 검사해봐야겠네요

이 카메라가 찍힌 사진대로 찾아가면 될 듯합니다

6번째 피해자의 다잉 메시지는 1시 12분에 멈춘 시계

피오가 112라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아까 독수리 모양의 철사도 그렇고

경찰이 범인인 듯 암시를 하네요

사진이 찍힌 장소들을 밟아 봅니다

7번째 피해자가 남긴 다잉 메시지는 조지훈이라는 명찰

 

그리고 탈출러들은 사진에 찍힌 문쪽으로 다 가보지만

비밀번호가 다 걸려있습니다

한참을 헤매다가 단서들을 다시 복습해보는데..

아까부터 계속해서 흘러나오는 주제가

정답은 7238 ㅋㅋㅋ

범인은 확실히 경찰이군요!!

열쇠와 함께 한 자루의 가스총이 들어있습니다

가스총이 있다는 건 쏠 일이 있다는 거겠죠

아마 범인에게 가스총을 쏴야 되나 봅니다

이제 열쇠도 얻었겠다 아까 사진에 나왔던 문으로 가보겠습니다

그전에 단서들을 종합해보면

7가지의 다잉 메시지 중 3가지는 쓰였고

아직 4가지는 쓰이지 않았네요

아직 8번째 피해자가 살아있습니다

하지만 산소가 부족해 보입니다 얼른 구해야겠네요

암호를 해독하는 방법을 알았네요

그런데 갑자기

가스총을 여경찰에게 쏩니다

여기서 반전이네요 ㅋㅋㅋ 전 당연히 남자가 범인일 거라 생각했는데 말이죠

사건의 전말은 학창 시절 괴롭힘을 당했던 조지훈 여자 경찰은

복수를 꿈꾸고 8년 뒤 경찰이 됩니다

그리고 한 명씩 한명씩 복수를 하고 있었네요

다잉 메시지를 비교해보면

마지막 인형의 상처는 좀 힘든 단서네요 ㅋㅋㅋㅋ

단서가 아니라 그냥 메시지임을 확인한 탈출러들은

8번째 피해자를 구하러 갑니다

결국 아차랜드편 대탈출 대성공이네요

이번 대탈출 시즌3 8화 아차랜드 편은

지금까지의 대탈출과는 좀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약간 크라임씬이 연상되는 그런

하지만 나름 재밌었습니다

이번 아차랜드편에선 피오가 활약이 좋더군요

점점 잘하는 쪽으로 가고있습니다 ㅋㅋ

 

아 참

9회 예고편이 나오던데 정말 재밌을거 같더라구요

 

대탈출 시즌3 9회는 아마도 '도박장' 인듯 합니다

ㅋㅋㅋㅋ 기대되네요

얼른 다음주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주 대탈출 리뷰로 다시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