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탈출

대탈출3 다시보기 7회 아차랜드 범인은 누구인가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0.

3주만에 돌아온 대탈출 시즌3 7회

대탈출 팬으로써 3주는 길었습니다

그럼 아차랜드편 다같이 보시죠

오늘은 방이 두군데로 나뉘어서 시작됐습니다

매점과 창고

매점엔 호동 피오 종민 병재

창고엔 신동 동현

그럼 매점부터 가겠습니다

지금 갇힌 곳은 놀이공원인 아차랜드

매점안에 노란색으로된 방이 있습니다

그리고 비번이 필요하죠

가운데 숫자들과 *만 많이 누른 흔적이 보입니다

누군가가 잡혀있습니다

그리고 한쪽엔 산소호흡기의 잔량?

그리고 등뒤엔 아차랜드 가이맵이있는데

다른점은 X표시가 되어있습니다

무언가 단서가 되겠군요

담배케이스 뒤에 열쇠 획득

매점 탈출!!!

그럼 동현 신동이 갇힌 창고로 가보시죠

 

피묻은 가방이라니...이번편도 공포인가요...

열려있는 케비넷에서 휴대폰들을 발견합니다

휴대폰은 켰는데 정보가 담겨있는 메모리칩이 필요합니다

 

피묻은 가방을 살펴보니 메모리카드와 수첩획득

 

수첩에 적힌 내용을 요약해 보자면

아차동에서 실종자들이 계속 나오자

이에 수상함을 느낀 조필히 pd는 대박사건 24시에서

아차랜드로 취재를 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강도경형사와의 인터뷰가 금요일에 있을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인근주민들은 최근 차가 몇번드나들었고 경찰차도 있었다고 합니다

경찰차는 창고 앞에 주차되어있습니다

수상하네요

매점팀과 같은 가이드맵을 발견합니다

그런데 여기엔 놀이기구에 숫자가 써있네요

이제 발견된 메모리카드를 껴보겠습니다

아까 수첩에서 봤던 강도경 경사 인터뷰 내용이 담겨있네요

강도경 경사의 말에 따르면 실종사건은 접수가 된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말투가 되게 무성의하군요

수상합니다

구석에 인형탈을 쓴 남자가 사망한채로 있었습니다 ㄷㄷㄷ

가방이 근처에 있는걸로 봐선

대박사건 24시 조필희 pd인가요?

사인은 후두부 과다출혈입니다

그리고 걸려있는 옷에서 열쇠발견

드디어 완전체가 뭉칩니다

 

창고 앞에 놓여져 있는 경찰차부터 살펴봐야겠네요

문은 잠겨있고 창문이 살짝 열려있습니다

옷걸이를 이용해서 여는데 성공

트렁크에 사망한 경찰시신이 있었고

그의 이름은 강도경....

사인은 역시나 후두부 가격이네요

이상합니다 분명히 강도경경사는 실종신고가 들어온적이 없다고 했는데

실종신고서가 들어있는 파일이 있습니다

조pd의 말을 듣고 수사를 시작해서 알게된걸까요?

아직은 감이 안옵니다

 

회전목마엔 시신한구가 있습니다

아마 실종자들중 하나겠죠

그옆엔 카드들이..뭔가를 말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사망한 실종자가 입에 뭔가를 물고 있습니다

음.....이 단서는 아마도 범인을 지목하는 단서겠네요

2번재 장소로 가봐야겠습니다

 

 

두번째 실종자가 2번이라고 적힌 옥토퍼스에 뙇

7군데를 다 다니면 답이 나오겠네요

그녀가 남긴 단서는 안경

귀신의 집에는 비밀번호 키패드가 있네요

경고문을 아까 매점에서 획득한 특수안경으로 보면

숫자가 딱 나오네요

 

ㅋㅋㅋ 쫄보 김동현보고 들어가라고 하네요

어둠의 별장처럼 아무것도 안보입니다

무서워서 피오를 끌고 오는 동현

여성의 비명소리가 들리면서

귀신의 집이 오픈됩니다

어둠의 별장을 경험해서 그런가 의외로

잘 안놀래네요 ㅋㅋ

 

ㅋㅋㅋ 앞으로 달렸더니 거울이 있는 방으로 진입

종민이 화장대에 앉았더니 돌아갑니다

다른공간으로 진입되네요

이렇게 대탈출 시즌3 7화 아차랜드편이 끝났습니다

오랜만에 방영된 대탈출이라 그런지

너무 재밌었습니다

다음주가 엄청 기대됩니다

과연 아차랜드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요?

다음 주 리뷰로 다시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