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탈출

대탈출3 4회 예능 다시보기 좀비공장 리뷰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19.

대탈출 시즌3 4화도 3화에 이은

좀비 공장 편입니다

3화를 못 보신 분들은 보고 오세요

2020/05/19 - [대탈출] - 대탈출 시즌3 3회 좀비공장 다시보기

그럼 바로 가겠습니다

스포가 대량으로 들어가 있으니 민감하신분들은 뒤로 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지도를 통해서 좀비를 피해 열쇠를 획득해야 합니다

벽이 무너지면서 좀비가 나오기도 하고 

좀비가 철조망을 밀고 오기도하고

쉽지 않더라고요 ㅋㅋㅋ

그래도 침착(?)하게 위기를 넘기며 하나하나 열쇠를 획득해서

결국 5개를 다 겟합니다

결국 탈출러들은 좀비들을 따돌리고 미로를 빠져나옵니다

여기 미로 장면 재밌었어요 ㅋㅋ

 방송 안 보신 분들은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기엔 세 가지의 조명 버튼이 있는데요

조명 버튼을 눌러봤으나 현재 탈출러들이 갇힌 곳엔 변화가 없습니다

우선 열림 버튼을 눌러서 미로에서 나옵니다

 

시즌1에 좀비 편을 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이병원 원장 사진이 있었습니다

왼쪽엔 시즌2에 나왔던 이병실

이 방은 이연구 소장의 연구소였던 것입니다

구경도 씨가 좀비를 데리고 오는 시간 1시간 뒤..

1시간 안에 탈출을 해야겠네요

좀비 바이러스에 대한 정보를 획득

케비넷에 한 사람이 갇혀있었습니다

좀비가 아니라 사람이었네요

치료제 임상실험에 성공해서 인간으로 돌아온 첫 번째 실험대상이었네요

표식을 몸에 걸었다는데 혹시 그게 강호동 목에 걸린 목걸이인가요?

몸에는 또 다른 단서가.. 뭔지 감이 오시나요?

6+8=14 어디다가 쓰는 힌트일까요?

또 다른 사무실 문을 여는 열쇠였습니다

 

조명 버튼이 있지만 좀비들을 무력화시키는 안전조명 버튼이 망가진 상태

요약하자면 푸른색 옷을 입고 손과 얼굴엔 파우더를 바르고 좀비들에게 붉은색 파우더를 쏘면

좀비들은 파란색으로 보호한 탈출러들을 좀비로 인식한다... 뭐 이런 이야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경도 몸에서 열쇠를 뺏어야 되네요

 

 

마지막에 조명이 일반 조명으로 바뀌면서 좀비들이 구경도 일당을 물어버립니다

그 마지막 작전에 관한 건 올리지 않겠습니다 ㅋㅋ

눈치 빠르신 분들은 벌써 감이 오시겠지만

 

이렇게 좀비 공장 탈출을 성공했습니다

역시 믿고 보는 좀비 편 재밌었습니다

저번 타임머신 편보다 재밌었네요

오늘 김종민의 활약상이 눈에 띄었습니다

좀비들이 들어오기 전 문을 빨리 닫는 장면은 압권이었습니다

아니었음 벌써 탈출러 2명 정도는 좀비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시즌4 좀비 편이 기대됩니다 아직도 떡밥이 많이 있으니까요

이연구 소장은 어디로?

구경도 구경만의 관계

사자회와 이연구 소장의 관계 등등

 

다음 주 대탈출 5회에서는 어둠의 별장 편입니다

불이 켜지지 않는 무서운 에피소드라고 합니다

천해명에 관한 이야기인 듯합니다

이쯤 되면 천해명은 불사신인 듯 ㅋㅋㅋ

또 기대가 되네요 점점 폼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대탈출 시즌3 4회 시청률은 3회보다 약간 떨어진 2.3프로를 기록했습니다

그럼 다음 주 리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