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탈출

대탈출 시즌3 3회 좀비공장 다시보기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19.

대탈출 시즌3 3회 2번째 에피소드 좀비 공장 편입니다

대탈출 시즌3 시청률 궁금하시죠?

1회는 2.7%가 나왔고요

2회는 다소 떨어진 2.3%

이번 좀비 공장 편은 2.8%가 나왔네요

 

워낙 마니아만 보는 프로그램이라 ㅋㅋ시청률이 높진 않죠

그래도 시즌 2 최고 시청률이 3%임을 감안했을 때

2.8%면 조금 더 올라왔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과연 대탈출 시즌3 시청률 몇까지 찍을 수 있을까요

 

자 그럼 대탈출 시즌3 3화 좀비 공장 편 가겠습니다

혹시 스포에 민감하신 분이시면 뒤로 가기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시작은 피 묻은 포대자루가 널려있는 1층 창고

누가 봐도 저 포대를 열어봐야 할 텐데요 ㅋㅋ

리더 강호동에 목에 제작진이 목걸이를 걸어줬습니다

도대체 이 목걸이는 어디에 쓰는 단서일까요?

겁쟁이 탈출러들은 포대에 사람이 있을 거라면서 무서워하네요

목이 잘린 밀리터리 의상을 입은 시신한구

그 안엔 열쇠가 하나 있었습니다

이제 열쇠를 구했으니 어디로 가야 할까요?

구석에 있던 조립식 사다리를 발견해서 조립하고 있는 탈출러들

이 사다리를 통해서 위에 달려있는 문으로 들어갈 생각인가 봅니다

 

이제 2층 복도로 진입했습니다 이 안에는 텅 빈 복도에 문이 두 개가 있는데요

2층 복도를 살펴봐야겠습니다

응 여긴 아닌 걸로...ㅋㅋ

혹시 화장실 열쇠?? 응 아니야

밑에 1층 시신에서 찾은 열쇠는 저 방문 열쇠입니다

2층에서 별다른 수확이 없자 저 방문으로 들어갑니다

한자 뜻을 알려드릴까요?

다음화 스포일 수도 있는데

접기 글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보실 분들은 클릭

가장 단서가 많아 보이는 사무실로 진입했습니다

도대체 여기는 뭘 하는 곳인지 살펴봐야겠네요

2층 복도에 있던 화장실 열쇠를 발견합니다

공장 평면도를 발견합니다

이 공장의 주인은 구경도 씨

물품을 받는 공장으로 추정됩니다

뭐 평범한 공장은 아닌 거 같네요

이 안에 편지가 하나 있네요

ㅋㅋㅋ 보다 빵 터진 ㅋㅋ

그런데 음식을 먹고 있는데 갑자기 큰 소리가 납니다

저 총 들고 위협하는 남자가 입고 있는 옷이 

1층 시신과 같은 옷입니다

밥맛이 뚝 떨어졌다는 강호동 ㅋㅋㅋ다시 열심히 먹네요

 

자 배도 채웠고 정보도 몇 가지 알아냈으니 화장실로 가봐야겠죠

화장실의 정체는 엘리베이터였습니다

자 이제 1층으로 내려갑니다

 

검은 천막을 열어보겠습니다

엇 여기 좀비가.... 서류에 나와있던 man-L  man-m이

좀비의 라벨링이었군요 좀비를 상품으로 거래하나 봅니다

탈출러들은 정체모를 괴한(?)들에게 납치를 당합니다

이 공장의 사장 구경도 씨

금요일이라고 얘기를 했다는데요

무슨 말일까요?

그리고 구경도 씨 어디서 많이 봤다 싶었었는데요

시즌2에서 탈출 실패했던 무간 교도소 미션

거기서 교도소장이었던 구경만 씨의

쌍둥이 형제랍니다 ㅋㅋㅋㅋ

뭐 아무튼 탈출러들은 공장으로 이동됩니다

 

여긴 어딜까요? 사람 소리인지 좀비 소리인지

괴성이 들립니다

사람들을 납치해서 좀비로 변형시킨 다음에 군사적 목적에 이용?

이렇게 추측합니다

여러분 이거 아셨나요?

로고 노출을 극대화하고 대칭이 주는 안정감을 얻기 위해서 10시 8분에

맞춰서 사진을 촬영한답니다 새로운 사실이네요

뭐 아무튼 단서는 아닙니다 ㅋㅋ

다시 대탈출로 돌아와서

사무실에서 획득했던 공장 평면도를 벽에 쓰여있는 메모와 겹치니 새로운 단서가 탄생했습니다

네 이렇게 대탈출 시즌3 3화 좀비 공장 첫 번째 편이 끝났습니다

오늘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역시 믿고 보는 대탈출 좀비 시리즈 ㅋㅋ

다음 주 4회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요?

다음 주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