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와 유머게시판

niziU니쥬 멤버 마야에 대해서 알아봅니다(니지프로젝트 5위)

by 용기를 내보자 2020. 8. 25.

오늘은 마코와 더불어

니지 프로젝트 기간 동안

많은 수의 리더를 맡았던

카츠무라 마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시카와현 하쿠산시 출신으로

2002년 4월 8일 생입니다.

YG재팬 연습생으로 1년간 있었고

니지 프로젝트 오디션을 통해서

niziU니쥬 멤버가 됐죠.

 

그녀의 첫 등장은 도쿄지역 오디션 때입니다.

24시간이 모자라를 불렀는데

인상 깊었던 건 그녀의 표정이었죠.

전 처음 봤을 때 약간 억울해 보이는 표정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마야를 보면 볼수록

점점 이뻐진다 생각이 들더군요.

박진영도 마야의 연기력에 대한

칭찬을 했습니다.

 

지역예선을 통과한 마야는 도쿄 합숙으로 오게 됩니다.

Itzy의 dalla dalla를 춤 미션에서 선보입니다.

하지만 동작이 너무 작고

정확하지 않는다는 지적을 받죠.

첫 미션 12등.

 

보컬 미션은 방송에 잡히진 않았지만

마찬가지로 12등.

순위가 말해주듯 마야도 도쿄 합숙 춤 노래 미션에선

눈에 띄진 않았습니다.

 

그녀가 처음으로 눈에 띄게 잘했죠.

박진영의 심사평은

마야는 실제 70점인데 80~90점으로 보이게 만드는 능력이 있다고 했습니다.

묘하게 까는 느낌이 들지만.ㅋㅋㅋ

어쨌든 연기력이 너무 좋았고

노래를 잘했다고 칭찬했습니다.

이 한 번의 무대로 인해

마야는 도쿄 합숙 최종 3위로

한국행을 결정짓습니다.

 

한국에서의 첫 번째 미션

개별 미션

전 사실 마야의 무대 중에

이 무대가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MISS A의 터치란 곡을 불렀는데

표정과 몸짓이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너무 섹시했죠.

JYP도 이 무대를 보고

연기력이 엄청났다며 다른 단점이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시즌2 첫 번째 미션부터 4위에 랭크되는 마야

 

두 번째 미션 팀 대결에선

최고의 멤버들이었던 마코 리오와 함께하면서

승리를 얻어냈죠.

진짜 여기 나왔던 3명은 모두 데뷔했네요.ㅋㅋ

이 미션에서 마야는 미모가 돋보였습니다.

jyp 트레이너 만장일치로

팀미션 개인 순위는 마야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 팀미션에선

트와이스의 Feel special을 불렀죠.

여기서 jyp는 마야에게 정말 아름다웠다고

칭찬했습니다.

저도 니지 프로젝트 좋았던 무대 중 하나로

손꼽는데요.

그만큼 참가자들의 노력이 참 간절해 보였습니다.

특히 유나의 울음은 정말이지.....

이 미션에서 마야는 5위에 랭크됩니다.

 

 

최종 미션이었던 붐붐붐과 메이크유 해피

마코팀과 마야팀으로 나뉘어서 진행됐죠.

지금 보니 마야팀 인원은 전부 데뷔 멤버네요.ㅋㅋ

결국 안정적인 무대를 선보여 

최종 5위 니쥬 멤버로 발탁됩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니쥬 멤버 중 마코와 더불어 가장

안정적인 실력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마야의 얼굴은 묘한 느낌을 주기도 하죠.

 

특히 요 근래 발표한

jyp 웬 위 디스코 커버 댄스 영상에서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게 마야더군요.

다시 보니 센터빨일수도.ㅋㅋㅋ

최근 미모가 물이 올랐네요.

아카리와 더불어 미모 투탑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더욱 확약하는 마야의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