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8회 다시보기 시청률 30프로 돌파 역대최고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4.

미스터트롯 8회 시청률이 30.4가 나왔습니다 ㄷㄷㄷㄷ

미스터트롯 7회가 28.1프로 나왔었는데요

2.3프로나 올랐네요

1회가 12프로로 시작했었는데

정말이지 역사를 계속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바로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지난주 미스터 트롯 7회에서 1R미션 4팀이 팀미션을 했었는데요

마지막팀 트롯신사단 무대가

미스터 트롯 8회 첫 무대가 되겠습니다

트롯 신사단

장민호 김중연 김경민 노지훈

으로 구성된 팀입니다

수트를 입고 나와서 그런지 비주얼이 좋습니다ㅋㅋㅋ

노래는 총 5곡을 했는데요

전체적인 무대 구성은 좀 심심했습니다

신나는 것도 아니고 놀랄만한 무언가가 없었어요ㅠㅠ

전 트롯 신사단에서 김경민 씨가 유독 눈에 띄더라고요

목소리가 우선 시원합니다 이제 20살이시라는데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트롯 신사단의 점수는 933점 

안타깝게도 5등을 하셨습니다

 

이제 관객 기부금 점수와 합해야 되는데요

1R 결과를 보시죠!

패밀리가 떴다 팀이 기부 점수 1등을 받으며 1R 순위

1등을 했습니다 그리고 뽕다발팀이 2등

사랑과 정열팀이 3등 사형제팀이 4등 트롯신사단팀이 5등을 기록했습니다

순위가 바뀐 팀은 사랑과 정열과 뽕다발팀이 되겠네요

 

이제 2R 에이스전입니다

각 팀의 에이스가 출전해서 경연을 하는 미션인데요

관객 한 명이 리모컨으로 O X를 투표할 수 있는데요

한 명당 1점 총 500명이 한 표씩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스터분들 한분당 100점씩 총 1000점 만점을 줄 수 있죠

그래서 1500점이 2R총점이 되겠습니다

사형제팀에선 김수찬 패밀리가 떴다에선 김호중

뽕다발에선 임영웅 사랑과 정열에선 신인선

트롯 신사단에선 노지훈 씨가 에이스로 나섭니다

첫 번째 에이스전 주자는 패밀리가 떴다 팀의 김호중 씨

노래는 최진희 님의 천상재회를 불렀는데요

김호중 씨의 장기죠 성악

성악버전으로 정면돌파를 했습니다

마스터분들이 떤다고 하고 긴장했다고 하는데

전 잘 모르겠더라구요 현장음이 아니라 그런지

제 귀엔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니 오히려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마스터분들은 노래 끝나고 김호중 씨가 떨었다고 긴장했다고 하더라고요

점수는 890점 흠.... 너무 낮게 받은 거 아닌지 싶네요

 

 

2번째 에이스전 김수찬 씨가 나왔습니다

전 영탁 씨가 왜 안 나왔지? 했는데 무대를 보고

김수찬 씨가 나올만했구나 했습니다 ㅋㅋ

노래는 싸이의 나팔바지와 김연자 님의 아모르파티를 믹스했더라고요

아 확실히 잘 놉니다 제가 처음 예선전 때부터

김수찬 씨 무대에서 날아다닌다고 생각했었는데

정말이지 혼자서 무대를 꽉 채우네요

노래는 막 기가 막히게 잘한다는 건 모르겠지만

끼가 엄청나다는 건 알겠어요 ㅋㅋ

920점 받으셨네요

김호중 씨와 30점이나 차이가 날 무대는 아니었다고 생각이 드는데

뭐 아무튼 3번째 에이스전으로 가시죠!

3번 째 에이스전은 사랑과 정열팀의 신인선 씨

조용필 님의 창밖의 여자를 부르셨는데요

전체적인 무대는 뮤지컬스럽게 꾸몄더라고요

연기도 하시면서

역시 팀명이 사랑과 열정이라 그런지 열정적으로

부르시더라고요 하지만 뭔가 2% 부족한 느낌

제가 제일 재밌게 본 신인선 씨 무대가

에어로빅하시면서 유산슬 노래 불렀던 데스매치

무대가 인상 깊었거든요 신인선 씨도 여러 가지 매력을

가지고 계신 거 같습니다

905점........ 김호중은.. 어쩌란 말이냐.,...

점점 더 점수가 이해가 안 갑니다 뭐 사람들의 귀는 다 다르니까요

전 김호중 씨 무대가 좀 더 좋았는데

 

트롯 신사단 에이스는 노지훈 씨

노래는 송골매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

오... 노지훈 씨 노래 이렇게 잘하는지 

몰랐어요 ㅋㅋㅋ 너무 깔끔하게 부르시더라고요

우선 키도 크시고 팔다리도 길어서

골반춤이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노래 선곡도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점수는 902점

자 이제 마지막 에이스를 보시죠

마지막 에이스전 뽕다발팀의 임영웅 씨

노래는 김광석 님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오늘 임영웅 씨 무대는 정말 헉소리 났습니다

괜히 인기투표 1위를 4주 동안 한 게 아니더라구요

첫 소절부터 너무 좋았습니다

임영웅 씨 노래는 뭔가 설득력이 있어요

중간에 휘파람으로 간주를 대신하는데

소름이....ㄷㄷㄷㄷ

정말 우승후보다운 모습이었습니다 

혹시 임영웅 씨 무대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넣어놓을게요

임영웅-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점수는 934점 최고점이네요

 

이제 마스터분들의 점수는 다 나왔으니 

1R 2R합산 점수를 한번 보실까요?

뽕다발이 관객 점수 435점을 받으며

1위로 준결승에 전원 진출하게 됩니다

2위는 사형제 팀이고요

3위 패밀리가 떴다

4위 사랑과 정열

5위 트롯 신사단으로 결정이 났습니다

기부금 팀미션의 모금액은 18,956,000원

여기에 장윤정 씨가 천만 원을 기부하셔서

28,956,000원을 기부한다고 합니다

장윤정 씨 멋있네요 존경합니다

 

준결승 진출자는 뽕다발팀과 추가합격자 12명 해서 총 16명이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준결승 진출자 멤버는 여기 밑에 링크 넣겠습니다

2020/02/21 - [캣's/TV,유머 콘텐츠] - 미스터트롯 준결승 멤버

 

미스터트롯 준결승 멤버

미스터트롯 준결승 멤버가 확정되었는데요 준결승 멤버 함께 보시죠 리틀 남진 김수찬 태권 트롯 나태주 저음 깡패 류지광 한오백년 강태관 열정맨 신인선 맏형 장민호 트롯신동 정동원 인기왕 임영웅 찬..

easystory-1111.tistory.com

 

기부금 팀 미션 진은 임영웅 씨가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미스터 트롯 8회에서는 준결승 무대가 하나 공개되었는데요

준결승은 레전드 미션입니다

트롯계의 거성 남진, 주현미, 설운도 씨가 나오셨습니다

 

준결승 미션은

1R 2R로 나눠지는데요

1R는 개인전

마스터분들 한분당 100점씩 총 1000점

관객 300점 해서 1300점 만점이고요

2R는 1:1 미션입니다

마스터분들은 한분당 30점씩 한 사람에게만 투표 가능합니다

300+300 600점 만점입니다

1라운드 1300+ 2라운드 600점

총 1900점을 합산한 결과를 가지고 결승 멤버를 뽑습니다

준결승 첫 무대는 정동원 군인데요

레전드 미션인 만큼 남진 씨 노래를 골랐습니다

남진님의 노래 우수란 곡을 선택했습니다

무대를 평하자면

역시 정동원 군은 감성이 좋아요

목소리에서 나오는 감성이 충만합니다

그런데 사실 제 기준에서는 저번 주 보다는

별로였던 거 같습니다 마스터님들에게는

호평일색이었는데 말이죠 ㅋㅋ

뭔가... 밋밋하다고 해야 할까요

고음이 없어서 그런가 아무튼 선곡이 아쉬웠습니다

총점 925점 많이 받았네요

 정동원군의 무대를 마지막으로 

미스터트롯 8회가 끝이 났습니다

 

이제 준결승 결승만 남았습니다

과연 최종 진선미는 누가 될 것인가

정말 궁금해 지네요

다음주 미스터트롯9회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