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우승후보 예측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4.

미스터트롯이 6회까지 진행 된 가운데

애청자로써 감히 우승후보를 예측해 보겠습니다 ㅋㅋㅋ

우선 지금 데스매치까지 통과한 20명의 명단은

 

김경민 황윤성 강태관 노지훈 김수찬 안성훈 이찬원 고재근

장민호 김호중 이대원 김희재 나태주 김중연 남승민 정동원

신인선 류지광 임영웅 영탁

 

오 이름만 들어도 다 무대가 생각이 나네요

그만큼 실력자 분들이 20명에 들어갔던 거겠죠

 

우선 제가 예선전 리뷰를 쓰면서

기억에 남는 참가자들을 썻었는데요

그 분들 중 살아계신 분들은

황윤성 씨 김수찬 씨 김호중 씨 이대원 씨 나태주 씨

5분 남아계시네요 ㅋㅋ

 

데스매치까지 시청을 한 시점에서 

저의 막귀로 들었을 때

가장 우승에 근접했다고 생각되는 세 분을 꼽아보겠습니다

 

우승후보 첫 번째는 이찬원 씨 입니다

신동부 출신의 이찬원 씨 스타킹에서 트롯 신동 대구 조영남으로 나왔습니다

 

이찬원 씨는 예선전에서 진또배기를 부르며 찬또배기란 별명을

얻었습니다 정통트롯으로 승부를 보는 참가자인데요

특유의 몸놀림(?)과 꺽기가 주 무기입니다

여기에다가 무대에서 수줍어 보이는데 여유로움을 가지고 있는

묘한 매력의 참가자이기도 하구요

 

팀미션 때는 신동부로 나왔는데요 그 때는 제눈에 그렇게 띄진 않았습니다

 

그런데 역시 진또배기 찬또배기 ㅋㅋ

데스매치에서 또 한번 역량을 보여주면서 

제 눈에 확 들어왔는데요

너무 꺽기가 과하다라고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그게 또 찬또배기의 매력 아니겠습니까

정통트롯 이찬원 씨 과연 우승할 수 있을까요

 

두 번째 우승후보 영탁

영탁 씨는 예선전 때보다 데스매치 막걸리 한잔때

저의 마음을 확~ 사로잡으셨는데요

아직도 귀에 맴돕니다 막글리~한좐~

영탁 씨의 매력은 목소리가 찰집니다 

쫙쫙 때려요 가수 15년차 트롯가수 4년차라 그런지 정말

기교도 있고 맛깔스럽습니다

우선 예선전 때로 돌아가자면 이 때도 정말 엄청난 무대를 하셨습니다

현역부 분들이 하나 둘 탈락할 때 중압감을 이겨내시고 올하트를 받아내셨죠

역시 진짜는 진짭니다

팀미션 때는 장민호랑나비 현역부a팀으로 올하트를 받아내셨죠

이 때도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다시 보니 3번 무대 전부 영탁씨는 잘하셨네요

15년 동안 노래를 불러오셨다니..

이번 미스터트롯에서 날개를 다시길 바랍니다

강력크한 우승후보 입니다

막걸릐~한좐~

 

세 번째 우승후보 임영웅

어머니들이 가장 좋아하는 미스터트롯 참가자라고 하죠

임영웅 씨

전 노래는 음색이 거의 50프로 이상은 먹고 들어간다고 생각하는데요

임영웅 씨 목소리는 정말 좋습니다

부드럽고 힘도 있으며 사람을 사로잡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죠

예선전 때 어머니를 생각하며 노래를 부르셨죠 그 때의 임팩트는 상당했습니다

팀미션 때는 엄청 눈에 띄지는 않았습니다

데스매치때도 예선전 만큼의 임팩트는 없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워낙! 예선전 무대가 좋았어서 우승후보로 찍었습니다

그리고 잘생겼자나요 ㅋㅋ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 그리고

믿음이 가는 목소리까지ㅋㅋㅋ 좋겠네요

아무튼! 

임영웅 씨는 우승할 수 있을까요?

 

이렇게 3명의 우승후보를 꼽아봤는데요

사실 임영웅 씨랑 김호중 씨 사이에서 엄청 고민했었는데

임영웅 씨를 꼽았습니다

 

제가 꼽은 3명 중에 우승이 나올까요?궁금하네요

나올거 같긴한데 모르죠 또 다음미션에서 입이 떡 벌어질만한 무대를 선보일 참가자가 있을지도

연일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미스터트롯

이번기회로 무명 트롯가수들이 빛을 보길 바래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