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이야기Y

궁금한이야기Y 허경영과 257명의 국회의원 국가혁명배당금당의 진실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1.

21대 총선

한 번쯤 들어보셨을 '국가혁명배당금당'

일명 허경영당으로 불리기도 했죠

이번 궁금한 이야기y에선

국가혁명배당금당에 대해서 다뤘습니다

그럼 내용 함께 보시죠

 

국가혁명배당금당 

257명의 후보자를 낸 정당

그런데 놀랍게도 그중 99명이 전과자입니다

그런데 그 전과자 중 성범죄 살인 등

강력범죄 전과자들이 있습니다

그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봐야겠네요

 

이 후보는 아동 성범죄 전과자

 

생각이 보통사람과는 많이 다릅니다

ㄷㄷㄷㄷㄷㄷ

다른 성범죄 전과자를 만나보겠습니다

후보자 말과는 다르게 얼굴도 가격하고

욕도 했다고 합니다 물론 성추행도 했고요

이유가 뭘까요?

단지 할머니가 돌아서 가시는 걸 보고 기분이 나빠서

아무 상관이 없는 중학생에게

욕설과 폭행을 했다고 합니다

이분도 온전치 않아 보이네요

살인전과가 있는 후보자를 만나보겠습니다

충격입니다 ㄷㄷㄷ

왜 국회의원에 도전을 할까요? 이런 분들이

 

진짜 심각합니다 

주군이라 칭하는 허경영 씨를 만나봐야겠네요

헐... 대통령이 되면 전과기록을 다 삭제한다고 합니다

도대체 어떤 검증과정을 거쳐서 후보자 등록을 한 걸까요?

엇.. 오링테스트 어디서 많이 들어봤습니다

오링 테스트란 무엇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한참 웃었네요

더욱 가관인 건

이 장면을 보고 신도들이 박수를 치는 장면입니다

백궁.... 신도들에게 백궁 명패를 하나당 300만 원에 판다고 합니다

이런... 사기... 꾼 

 

기초생활수급자인 조만진 후보

어떻게 선거운동을 할 수 있었을까요?

무슨 돈이 있어서 말이죠

 

기초생활수급자인 조 씨는

어머니 사망보험금으로 선거운동을 했습니다

그런데 걱정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신의 영달을 위해 순진(?)한 사람들을 이용한 허경영

이렇게 국가혁명배당금당에대한 이야기가 끝이 났습니다

심각하네요

사람들을 이용해서 자신의 신격화를 통해 부를 축적하는 모습이

사이비 종교와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