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이야기Y

궁금한이야기Y 선넘는 유튜버"비슷해보이즈, 우짱"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1.

안녕하세요^^

금요일엔 역시 궁금한이야기y죠

이번 주는  선 넘는 유튜버들에 관한 내용입니다

바로 갈게요~

 

첫 번째 주제는 제가 포스팅한 적도 있는 비슷해보이즈 코로나바이러스 몰카사건입니다

 

비슷해 보이즈 내용입니다 저 위에 제 포스팅 있으니 비슷해보이즈 사건은 넘어가겠습니다

 

이 유튜버는 지하철에서 코로나19에 걸렸다고 소리칩니다 

같이 탄 승객이 신고를 해서 경찰에 잡혀갔는데요

 

친구에게 보낼 영상을 찍고 있었다고 거짓말을 하는데요

뉴스에 나오고 이슈가 되고 하니 사과 영상을 올립니다

사과 영상 도중 갑자기 죄송합니다 하면서 엄청 웃습니다

킥킥킥 거리면서 보면서 뭐지 사이코인가? 이런 생각이...ㅋㅋ

경찰 조사를 받고 나온 유튜버를 만났습니다

 

그는 자기 유튜브 주제는 선을 넘는 거라 사과는 할 수 없다 합니다

사과를 하면 자기 구독자들이 자기를 욕한다나 뭐라나..

그리고 조커처럼 살거라 합니다

 

또 다른 영상

구독자분들을 위해서라면 못할 일이 없다는 유튜버

이 분 위험합니다... 얼른 정신을 차리셔야 될 텐데

이번엔 비슷해 보이즈팀이 사과 영상을 올렸습니다

뭔가 사과 영상이 이상하네요 제가 아는 사과는 저런 게 아닌데 말이죠

 

네 이렇습니다

유튜버들 요즘 많죠 또 학생들 사이에서도

장래희망이 1인 크리에이터인 학생도 많답니다

너무 자극적인 영상만 쫓는 거 아닌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길 바래봐요

 

그리고 가짜 뉴스도 너무나 많습니다

저조차도 여러 가지 정보를 블로그란 형태로 전달하는 사람인데

혹시나 잘못된 또는 왜곡된 정보가 있는지 철저히 확인하고 글을 써야겠어요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