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탈출

대탈출 시즌3 예능 다시보기 5회 어둠의 별장 끝나지 않은 천해명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19.

야~ 역시 대탈출

이번 에피소드 역시 최고였습니다

최고 시청률은 3.3%가 나왔는데요

대탈출 시리즈 중에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대탈출 시즌3 5회 어둠의 별장

정말 너무 무서웠어요 보는 저도 무서운데

탈출러들은 얼마나 무서울까 싶더라고요

악령 감옥 시리즈 어둠의 별장

그럼 바로 리뷰 가겠습니다

 

스포가 다량 포함돼 있으니 민감하신 분들은 뒤로가기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펜션을 빌려서 개조를 했나 봅니다

 

첫 번째로 탈출러들이 갇힌 방은 드레스룸

벽에 걸려있는 액자들이 수상합니다

드레스룸에서 아무것도 찾지 못하자 문을 열어보는 탈출러

 

문을 열면 불이 꺼지고 문을 닫으면 불이 켜집니다

큰형이 앞장서서 가보지만..

무서운 건 매한가지..ㅋㅋ

 

드레스룸 밖엔 마네킹 가득 있는 방이 나옵니다

이 장면에서 소리 질렀네요 ㅋㅋㅋ 누군가가 뒤에서 이동..

분명 이 방엔 누군가가 있습니다

 

용기를 낸 탈출러들 모두가 단서를 찾기 위해 마네킹을 뒤집니다

그러던 중..... 조커 발견..ㅋㅋ

그것도 김동현이

조커가.. 사라졌습니다

이제 마네킹에서 얻은 단서들을 봐야겠습니다

혹시 이 문양은...

퍼즐 하나가 부족합니다

ㅋㅋ 이제는 적응됐는지 마네킹을 가지고 들어와서 뒤지는 탈출러들

하지만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제 다른 방으로 이동해봐야겠네요

마네킹 방 옆에 문이 있는데 그곳으로 들어갑니다

ㄷㄷㄷㄷ소름....

그 와중에 글자를 찾았습니다 하지만 아직 저 악령의 정체를 모르는 상태

아마 이 퍼즐은 대탈출 다 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프레임을 찾아서 맞는 글자에 끼우면 문이 열리는 시스템입니다

김종민은 어둠 속에서도 남들보다 잘 보인다고 합니다

기어서 포복으로 전진하고 있는 김종민ㅋ ㅋ

그런데 또 사라졌습니다

 

이 방도 마찬가지로 문을 닫으면 불이 들어옵니다

자 들어가 볼까요?

서재가 나왔습니다 단서가 엄청 많을 듯 보이죠?

역시 가방부터 살펴보는 탈출러들

 

악령 감옥 편에서 귀사모 회원들이 실종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죠

역시 이번에도 귀사모와 연관이 있는 것 같습니다

천세만세교는 어떤 종교입니까?

천마 도령이 세운 신흥종교입니다

천마 도령?

그렇습니다 천마도령은 천해명의 신아들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불로장생을 한다고 합니다

여기 성굴인 어둠의 별장을 지키는 상서로운 물건 세 가지가 있는데

소나무, 대나무, 호랑이라고 합니다

박마가 목사가 말하길 천마도령은 정신병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혹시... 그 마네킹들이.. 귀사모 회원들?

우선 더 둘러봐야겠네요

두 글자 수와 왕을 획득

혹시 첫 번째 방에서 놓치고 온 게 있나 나뉘어서 탐색하려는 탈출러들

문을 여는 순간 불이 꺼지죠

발광이 되는 책 한 권

책의 점들을 빠르게 넘겨보면 글자가 그려집니다

초등학교 때 했던 놀이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ㅋㅋ

뫼 산 획득

이제 정말 첫 번째 방으로 병재 피오 신동이 이동합니다

그런데 아까 귀신이 서있던 곳에 글자가..

혹시 십장생처럼 찾아야 될 글자가 10개?

소나무 있던 자리만 벽지가 울어있습니다

 

벽을 뚫으니 프레임이 4개가 뙇!!

과연 여기 밑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1층은 부엌이었습니다

잠긴 문이 하나 있는데 똑같이 전서체로 되어있지만

2층과 다르게 마름모 프레임을 찾아야 됩니다

냉장고 빛이 약간 들어오네요 ㅋㅋ 그 안엔 먹을 게 있습니다

식탁 위엔 붙어 있는 자석이 있고요

붙는 자석이 있고 안 붙는 자석이 있습니다

허당 김동현 선생은 불을 찾기 위해 돌아다닙니다 ㅋㅋ

갑자기 유리벽이 불이 들어오면서 귀신이 뙇 개 무서움.....ㄷㄷㄷ

이렇게 5회 어둠의 별장 편이 끝났습니다

이번회도 너무너무 재밌었습니다

역시 좀비 편부터 시동을 걸기 시작하더니

5회에선 정말 손에 땀을 쥐게 만들더군요

안 보신 분들은 이번회는 꼭 보시길 강추합니다

적외선 카메라로 보이는 저도 무서운데

아무것도 안보였던 탈출러들은 얼마나 무서웠을지..

대탈출 시즌3 6회에서는 어둠의 별장의 비밀이 전부 풀릴 예정입니다

정말 다음 주가 기대가 되네요

그럼 저는 다음주 리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