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탈출

대탈출 다시보기 악령감옥편 천해명의 시작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18.

대탈출 다시 보기 시리즈 시작합니다

스포가 다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민감하신 분들은 뒤로 가기 눌러주세요^^

 

시즌1 악령감옥

천해명의 등장이죠

다른 편과 다르게

시작과 동시에

탈출러들은 3명씩 2개의 방에 나뉘어 갇힙니다

 

 

아우팀과 형팀으로 나뉜 탈출러들

 

아우팀의 방에서 무전기를 발견합니다

전서체로 된 문이

이때 처음 등장하죠

무전기를 통해서 형팀이 먼저 문을 열고

문을 열고 나온 형팀이 새끼줄을 이용해 아우팀의 문을 엽니다

악령 감옥 첫방은 서로서로 도와주면서 탈출하네요

탈출하려면 또 전서체로 된 문을 풀어내야 되는데요

탈출러들은 거실에서 악령 감옥의 스토리를 알게 됩니다

귀사모 회원 4명이 이 악령 감옥에서 실종됐습니다

사진 뒤에 문틈에선 누군가가.. 훔쳐보는...ㄷㄷㄷ

 

두 달 후의 일들이 들려오는 이상한 라디오...

이곳은 악령 감옥입니다

 

우선 대충 스토리를 알았으니 얼른 전서체의 단서를 찾아야 됩니다

첫 번째 단서는 분신사바

프레임 열쇠 획득

물탱크에서 거미줄을 뚫고 또 하나 획득

전서체 문을 열고 다음 2층으로 이동합니다

2층에 방이 엄청 많습니다

이때 분골함 방에서 들리는 휴대폰 벨소리

휴대폰이 있던 분골함의 이름은 박곡성 ㅋㅋㅋ

휴대폰 전화는 끊어지고 부적을 획득합니다

부적의 힌트는 금고 비번

 

 세명의 가족이 뺑소니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사고차량을 치고 간 차량 안에는

천해명 씨가 타고 있었죠

목격자가 등장했지만

갑자기 질환이 생겨서 진술을 거부하죠

아마 천해명의 술수로 보입니다

기사에는 천해명 씨 별세라고 나오네요

천해명 씨는 과연 죽었을까요?

갑자기 소리가 들립니다

7살 주온이의 분골함

말하고 싶었던 건 무엇일까요?

 

주온이의 분골함 옆에 인형을 놓자 프레임 열쇠가 나타납니다

무당 옷 획득 ㅋㅋ

 

여러 방 중에 이상하리만큼 휑한 방이 하나가 있습니다

벽이 무언가 위화감이 느껴지네요

벽이 튀어나와서 뭐라 뭐라 합니다 ㅋㅋ

정말 처음 봤을 땐 깝놀이었는데 다시 봐도 무섭긴 하네요

아까 획득한 휴대전화 안에 거꾸로 녹음되는 어플이 깔려있었습니다

그걸 통해서 비번 획득

타이밍도 기가 막히게 밖엔 비도 오네요 실제상황입니다 

쥐구멍에서 프레임 열쇠가 나왔다 들어갔다 합니다

피오가 손을 넣고 프레임 열쇠를 득합니다

비번은 아까 벽에서 튀어나온 악령의 숫자

문을 열고 들어갔더니 프레임이 뙇!

이제 문자만 찾으면 되는데 문자가 안 보이네요

 

놓치고 갔던 전복죽 바닥에 문자가 떡하니!

강호동이 한 건 했습니다 계속 전복죽에 뭐가 있을 것이다 어필했었는데 말이죠

전서체로 된 문을 열고 또 들어갑니다

이제 1층에 도달했네요 거의 다 왔습니다

 

열쇠를 얻은 탈출러들

이렇게 악령 감옥 편이 끝났습니다

다시 봐도 재밌긴 하네요

시즌3을 하고 있는 대탈출

제작진의 큰 그림이 정말 대단합니다

 

그럼 대탈출 다시 보기 시리즈 다음 편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