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와 유머게시판

장범준 '실버판테온' 노래 공개 대박느낌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5.

이틀 전 방송된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에서

장범준 씨가 나왔죠

유재석 씨가 쟁여둔 노래 중에

좋을지 안 좋을지 모르겠는 노래를

자기한테 들려달라고 합니다

거기서 나온 노래죠 '실버 판테온'

 

 

ㅋㅋㅋㅋ 유재석 씨 표정이 대박이네요

네 이렇게 방송이 끝난 직 후 유튜브에 

장범준 씨곡 '실버 판테온'이 올라옵니다

한 번 들어보시죠

리그 오브 레전드(LOL)를 해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만한 가사와 멜로디

거기에 장범준 씨의 불경창법(?)이 더해져

재밌는 노래가 만들어졌습니다

 

가사 전체

실버판테온

난 몇달째 실버 3,4에 있었어

근데 난 플레에 가고 싶다고 말했지

실버를 넘어 골드를 지나 판테온으로 플레를 갈 거야

빵테온으로 운영을 잘해서 언젠가 플레에 갈 거야

판테온오온 미드로 가보자 스노우볼을 굴려보자

라인을 밀고서 용타임 바텀에 궁으로 로밍을 갈 거야

 

판테온 난 아직도 실버 3,4에 살고 있어

모두 다 골드도 어려울 거라 말했지

그래도 나는 라인을 밀고서 밀리는 탑으로 로밍을 갔어

그리고 3분 뒤 더블킬을 먹은 탑에서 솔킬을 당하네

판테온오온 미드로 가보자 스노우볼을 굴려보자

라인을 밀고서 용타임 바텀에 궁으로 로밍을 갈 거야

판테온 왜 한 건지 로밍을 가는 이유가 뭔지

차라리 가렌 레넥톤 내 라인에 집중할걸~

판테온~ 가렌 할 거야 정글을 하면 마이를 하고 채팅을 꺼버릴 거야

성장형으로 실버를 넘어 언젠가 플레에 갈 거야

판테온오온 미드로 가보자 스노우볼을 굴려보자

라인을 밀고서 용타임 바텀에 궁으로 로밍을 갈 거야

 

이 노래는 이틀 만에  조회수 110만이 넘어가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중독성이 있는지 저도 벌써 10번은 넘게 들었네요

이 노래가 유튜브에 올라가고 나서

여러 롤 관계자들의 댓글이 있었는데요

젠지

SKT1

DRX

장범준의 스승 클템

왜냐맨의 김민아

리그 오브 레전드 코리아

올스킨이라니.ㅋㅋ

 

참 장범준 씨 대단하네요

천재는 천잽니다 뭔가 대단한 노래가 아닌 듯한데

중독성이 있어요

음원으로 내달라는 댓글들이 많이 보이네요

음원으로 나오면

장범준+롤 인지도

차트 인도 가능하지 않나 싶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