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의 맛 끝나지 않은 진짜 이야기 시청률 24프로 다시보기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4.

 

미스터 트롯 결승이 끝나고 오늘은 미스터 트롯의 맛으로 방송이 진행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의 맛 방송도 시청률 24프로를 기록해서

지상파 비지상파 1위를 차지했습니다

역시 아직 살아있네요 

 

그럼 바로 방송 내용으로 가겠습니다

우선 스튜디오에서 탑 7의 근황 토크로 시작되었습니다

 

우선 조영수 작곡가님은 미스 트롯에서 송가인 씨에게 줬던 곡이

미리 써놨던 곡이라 아쉬웠던 부분이 있어서

이번 우승자 임영웅 씨에겐 모든 힘을 쏟아서 국민가요를 만들어 주겠다고 했습니다

막걸리 한잔의 원곡자 강진 씨는 고맙다며 라디오 생방중

영탁 씨에게 용돈을 줬다고 합니다 ㅋㅋ

찬또배기는 원래 이쪽 트롯 바닥에선 유명하진 않았었나 봐요

그래서 장윤정 씨나 영탁 씨나 다들 깜짝 놀랐었다고 합니다

 

김희재 씨는 전역을 했다고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그 맘 저도 알죠 ㅋㅋ

포천의 자랑 임영웅 씨의 어머니가 운영하시는 미용실

그 앞은 팬들로 가득 찼는데요

미용실에서 팬미팅을 진행했습니다 ㅋㅋ

임영웅 씨 진이라고 너무 띄어주는 거 아닙니까 ㅋㅋㅋ

보기 좋네요 

이어지는 코너는

트롯 맨 몸치 진을 뽑았습니다

ㅋㅋㅋㅋ 둘 다 춤추는 모습이 왜 이리 웃기죠

스튜디오를 뒤집어 놨습니다

과연 몸치 진은?

찬또가 승리했습니다

 

이어진 코너에서는

탑 7이 꼽은 나의 베스트 무대

정동원 군이 안보이죠? 녹화시간이 길어져서 귀가했다고 합니다

김희재 씨가 뽑은 베스트 무대 사랑은 어디에

의외였습니다 이곡을 베스트로 뽑을지는 몰랐었는데

김희재 씨는 이 무대를 가장 열심히 준비했었다고 합니다

장민호 씨는 베스트 무대로 상사화를 꼽았습니다

상사화 무대는 준비과정부터 무대까지 전부 불편함 없이

자기 자신을 온전히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베스트로 꼽았다고 하네요

오... 드디어 저랑 생각이 똑같은 출연자가 나왔습니다

김호중 씨는 고맙소를 베스트 무대라고 꼽았습니다

은사님에게 고맙다고 이야기를 드리고 싶어서

모든 걸 다 쏟아부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하네요

정동원 군은 사랑은 눈물의 씨앗을 베스트 무대로 꼽았습니다

이유는 남승민 군을 이긴 무대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귀엽네요

역시 이찬원 하면 진또배기죠 베스트 무대로 꼽았네요

찬또배기란 별명을 얻게 해 준 이곡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곡자이신 이성우 님께서 2018년 사망하셨는데요

이 분의 조카분이 이찬원 씨에게 댓글을 남겼다고 합니다

역시 영탁은 막걸리 한잔 할 줄 알았어요 ㅋㅋ

영탁의 존재감을 확 알려준 무대였죠

전 막걸리 한잔은 지금까지 들어요

영탁 씨 아버님이 뇌경색으로 왼쪽이 마비되셔서 재활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원래는 자주 막걸리를 드셨다고 하는데요

아버지를 생각하며 진솔하게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역시 임영웅 씨도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베스트 무대로 꼽았습니다

역시 이 무대 정말 레전드였죠

미스터 트롯 진 다운 우승자 다운 무대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결승전에 탈락한 준결승 진출자들이 모여서 무대를 꾸몄습니다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무대 전체적으로 귀엽고 재치가 돋보이는 무대였습니다

 

이렇게 미스터트롯의 맛이 끝났습니다

다음 주도 미스터트롯의 맛을 방영하나 봐요

준결승 진출자 14명이 MT를 갔나 봅니다

TV조선에서 아주 뽕을 뽑네요 ㅋㅋㅋㅋ

물들어올 때 노 저어야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