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터트롯 11회 결승전 다시보기 마지막회 시청률 35.7 리뷰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4.

미스터트롯이 11회 마지막 회로 대장정의 막을 내렸습니다

11회 결승전 마지막회의 시청률은 무려 35.711 대단합니다

또 다른 대단한 기록들을 많이 세웠는데요

11회 결승전 시청자 문자투표수는 770만 건을 기록해서

집계가 안 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습니다ㅋㅋㅋ

다중투표만 가능하고 중복투표는 불가능한데요 770만 건이면

5천만 인구 중에 ㄷㄷㄷㄷ 정말 대단합니다

이런 오디션 프로가 또 나올까 싶네요

그럼 미스터 트롯 11화 마지막 회 리뷰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결승전은 2R로 진행되었는데요

1R는 작곡가 미션

2R는 인생곡 미션

 

1R 첫 번째 무대는 장민호 씨로 출발했습니다

홍정수 님이 작곡한 역 쩐 인생

ㅋㅋㅋㅋ 장민호 씨가 첫 무대를 기가 막히게 열었습니다

edm으로 구성된 노래에 장민호 씨의 퍼포먼스가 아주 무대를 꽉 채웠습니다

노래도 너무 좋았고요 신났습니다

역시 경연은 신나는 곡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김진룡 님이 작곡한 나는 남자다

김희재 씨가 2번째 결승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목소리 꺼렁꺼렁 아주 힘이 있더라고요

지난번 목이 안 좋았을 때 무대보다 백배 좋았습니다

춤 부분도 꽤 있었는데 음정도 안 흔들리고 매우 안정적이었습니다

상남자..

3번째 무대 윤명선 님이 작곡하신 바람남

김호중 씨가 처음에 약간 음정이 흔들리더라고요

그래서 보는데 불안했어요 그런데 조금 지나니까 자기 페이스를 찾으시더라고요

마지막 부분 바람~부르시는데 역시 시원합니다

고음은 김호중!! 

 

 

4번째 무대 김종환 님이 작곡한 여백

정동원 군이 불렀습니다 퍼포먼스 없이 혼자서 무대를 꾸몄는데

와 음색과 성량 어떻게 이렇게 잘 부르는지...

가사 전달력도 너무 좋았습니다

정동원 군은 정말 나중에 괴물이 되겠어요

지금도 이렇게 잘하는데..

 

찐 찐 찐 찐이야~

김지환, 알고 보니 혼수상태 님이 작곡한 찐이야

영탁 최고였습니다 1R 정말 최고로 좋았어요

목소리야 원래 찰졌지만 이 노래랑 너무 찰떡궁합이더라고요

찐이야 이거 완전 행사곡이더군요 영탁 씨 행사곡 받았네요 ㅋㅋ

무대 퍼포먼스부터 목소리까지 완벽했습니다 제가 마스터라면 오늘 100점입니다

영탁 찐이야 음... 진?? 을 노린 큰 그림?

미스터트롯 마지막 결승 1R 6번째 무대

이루 님이 작곡한 딱! 풀

이찬원 씨가 불렀습니다

요즘 찬또배기 선곡 안 좋았었는데 이번 노래 선곡 좋았습니다

특유의 구수한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무대 시작할 때 이찬원만의 어색한 표정이 있는데

그것도 귀엽더라고요

오늘 무대 굿이었습니다!

박현진 님의 두주먹

임영웅 씨가 마지막 1R 무대를 꾸몄습니다

지금까지 임영웅 씨가 했던 무대와 다르게 발라드가 아닌

빠른 템포의 댄스곡을 꾸몄더라고요

임영웅 씨 표정이 참 좋아요 익살스러운 표정도 있고

뭐 노래야 말 안 해도 미스터 트롯 최고 수준이니

오늘 신선한 도전 좋았습니다

 

이렇게 1R 무대가 다 끝이 났습니다

역시 결승전이라 그런지 다 잘하더라고요 무대가 너무 좋았습니다 7명 전부

제 개인적인 1R 순위를 말씀드려보자면

1위 영탁

2위 정동원

3위 이찬원

 

자 그럼 2R 무대 바로 보겠습니다

2R는 인생곡 미션

조항조 님의 남자라는 이유로

2R도 역시 장민호 씨로 시작되었습니다

오 인생 곡 미션이라 그런지 정말 장민호 씨 무대 중에 가장 좋지 않았나 싶어요

노랫가사가 정말 다 꽂히더라고요

1R 좋았지만 2R 무대는 정말 좋았습니다

미스터 트롯을 통해서 장민호란 가수를 알게 돼서 참 좋았습니다

앞으로 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김수희 님의 노래 잃어버린 정

김희재 씨가 미스터트롯 11회 2R 두 번째 무대를 꾸몄습니다

음... 무난했습니다

막 되게 좋았던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못했던 것도 아니고

어렵네요 ㅋㅋ 노래는 되게 잘했는데

뭔가 2% 부족한 그게 뭔진 모르겠어요

전 개인적으로 1R 상남자 버전이 좋았습니다

조항조 님의 고맙소로 김호중 씨가 무대를 꾸몄습니다

요즘 김호중 씨 폼이 예선 때와 같지 않았는데

마지막 무대에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미스터 트롯 제 리뷰를 1회 때부터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김호중 씨를 되게 많이 응원했었거든요

정말 감동적인 무대였습니다

울컥하더라고요

그리고 표정이 너무 편안했습니다 그걸 보는 저도 감동이었습니다

김호중 씨 무대는 나중에 직접 꼭 보고 싶습니다 

배호 님의 노래 누가 울어

정동원 군이 2R 4번째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계속해서 정동원 군의 노래를 쭉 예선전 때부터 들어보면

뭔지 모를 목소리의 힘이 있습니다

임영웅은 목소리에 설득력이 있고 영탁은 찰짐이 있다면

또 다른 정동원만의 목소리 힘이 있어요

대단한 친구입니다

 

이미자 님의 내 삶의 이유 있음은

음.... 선곡 실패!ㅋㅋㅋ

막걸리 한잔 같은 노래가 나오길 기대했던 저로서는

뭔가 아쉬웠어요 1R때 너무 잘해서 그런가

미스터 트롯이 진행되면 진행될수록 제1 픽이 계속 바뀌는데요

나태주 ---> 이찬원 -----> 영탁으로 바뀌었어요

전 영탁 씨가 우승했으면 좋겠어요

그런데 2R는 좀 아쉬웠습니다

나훈아 님의 18세 순이

이찬원 씨가 오늘 결승전 중에 가장 선곡을 잘한 사람이 아닌가 싶어요

선곡 대단했습니다 이찬원만의 매력을 너무 잘 보인 무대였습니다

결승전은 선곡 싸움이라고 생각했는데

그 싸움에선 이찬원 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 참 잘했어요!!!

미스터 트롯 긴 여정의 마지막 무대 도성 님의 배신자

임영웅 씨의 무대로 꾸몄습니다

아버지를 생각하면서 무대를 했는데

전 개인적으로 워낙 임영웅의 레전드 무대가 많아서 그런지

이번 2R는 좀 아쉬웠습니다

감정이 너무 오버되어서 그런지 안 오더라고요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만큼의 무대는 아니었습니다

 

네 이렇게 2R까지 모든 무대가 끝이 났습니다

2R 개인적인 순위는

1위 김호중

2위 이찬원

3위 장민호

제 개인적인 순위고요

 

공식적인

점수를 한번 보실까요?

결승전 순위 이찬원 1등 임영웅 2등 영탁 3등

이제 실시간 문자투표만 합산하면 되는데요

 

ㅋㅋㅋㅋ김성주 아저씨 진행은 역시 잘하더라고요

엄청 당황했는데 더듬지도 않고 침착합니다 역시 프로

문자가 770만 건이 들어오는 바람에 서버가 폭주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과는 다음 주 목요일 10시에 발표가 된다고 합니다

김희재는 어떡하죠?ㅋㅋ 군대 휴가 다 썼다고 했는데

정말 여러모로 미스터 트롯 역사를 쓰고 있네요

 

여러분 누가 진이 될 거 같나요?

전 이찬원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임영웅 아니면 이찬원이 우승할 거 같네요

영탁은....찐이야~

 

그럼 다음 주에 결과를 가지고 다시 오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