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10회 다시보기 시청률 33.8 또 경신 리뷰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4.

미스터트롯 10회 시청률이 33.8이 나오면서

지난주 32.7보다 1.1프로 오르며

또 한번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과연 11회 마지막 결승전은 시청률 몇 프로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미스터트롯 10회에서는 준결승 1R미션 아직 안 끝난 김수찬 강태관 황윤성

세명이 무대를 하구요 2R 1:1 미션 7팀이 진행됩니다

그럼 리뷰 가겠습니다

 

미스터트롯 10회 첫 번째 무대 김수찬 씨인데요

주현미 님의 첫 정을 불렀습니다

마술도구를 이용해서 무대를 꾸몄는데요

김수찬 씨 무대를 보면 정말 신납니다

아마 미스터트롯 끝나고 행사 엄청 다니실 듯 ㅋㅋ

콘서트 특화된 트롯맨인듯합니다

오늘 무대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레전드 님들과 마스터 님들의 극찬을 받으며 932점!!

 

판소리 마스터 강태관 씨도

주현미 님의 '정말 좋았네' 곡을 가지고 무대를 진행했습니다

약간 창법을 바꾸셨는지 전 무대들과는 느낌이 좀 달랐습니다

목소리가 얇게 느껴진다고 해야 될까

조금 더 과해도 될 거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스터님들도 제가 느낀 점을 말씀하시더라고요

제가 느낀 점과 마스터님들 피드백과 잘 안 맞는 경우가 많은데

신기했습니다 ㅋㅋ

879점 2R에서 만회해야 합니다!

 

1R 마지막 무대 황윤성 씨

설운도 님의 '빨간 립스틱'으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음....... 오늘 무대는 너무 힘이 들어갔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음정도 많이 흔들리고 황윤성 씨 최고의 무대는 개인적으로

기부금 팀미션 때 뽕다발무대라고 생각이 듭니다

뽕다발 팀에서 황윤성 씨 되게 잘한다고 느꼈었는데 말이죠

오늘 무대는 초반 퍼포먼스 때는 멋있었는데 

힘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딱딱한 느낌이었습니다 노래가 말이죠

점수는 870점 2R에서 힘내시길 바랍니다!!

 

2R 시작에 앞서 설운도 레전드의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확실히 이... 짬바(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는 무시를 못합니다

전 사실 설운도 님의 라이브 무대를 처음 보거든요 진짜 잘하네요

설운도 우승!

1R 결과 발표를 했습니다

1위 임영웅 씨가 차지했네요

이제 2R죠 1:1 미션이기 때문에 300/0도 나올 수가 있습니다

마스터 한분당 출연자 2명 중에 1명에게만 30점을 줄 수 있기 때문이죠

 

2R 첫 번째 무대는 이찬원 vs 나태주

제가 찬또배기를 좋아하는데요

제 예전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나태주 씨도 되게 좋아합니다

읔...... 둘이 붙었네요

무대는 남진 님의 '남자다잉'!

오늘 무대에서 나태주 씨 포텐 터졌습니다 진짜 잘했는데요

전 솔직히 찬또배기 보다 오늘은 나태주 씨가 더 잘해 보였습니다

미성의 목소리가 남자다잉과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화음도 너무 좋았고요 그런데 결과는....

이찬원 300 나태주 0점..ㅠㅠㅠㅠㅠㅠ

물론... 마스터님들이 저보다 음악을 더 많이 접했겠지만

나태주 씨 한 표라도 주지..ㅠㅠㅠㅠ

2주 뒤에 방송되는 미스터 트롯 콘서트에서 볼 수 있겠죠

나태주 씨 응원합니다 앞으로 진짜 잘될 거예요

2번째 무대 류지광 vs 김호중

동굴 저음의 류지광 노래 기계 김호중이 붙었는데요

설운도 님의 다시 한번만을 불렀습니다

화음 부분은 너무 좋았는데요

류지광 씨 솔로 때 너무 정직하게 들렸습니다

하지만 목소리 하나는 정말..ㅋㅋ

김호중 씨는 오늘 음정이 약간 불안하게 들리더라고요

그런데 마스터님들은 그런 말씀 안 하시던데 저만 느꼈나요

뭔가 음정이 불안하게 들렸어요

하지만 마지막 부분은 두 분 다 너무 멋졌습니다

점수는 김호중 240 류지광 60점

미스터 트롯 10화 2R 세 번째 무대는 김경민 vs 황윤성

유명한 곡이죠 설운도 님의 '누이'를 불렀습니다

역시 김경민 씨 잘해요 목소리가 트롯에 너무 잘 어울립니다

황윤성 씨도 1R 무대 때보다 힘이 많이 빠져서 좋았습니다

두 분 다 미스터 트롯 끝나고도 티브이에서 볼 수 있을 듯합니다

결과는 김경민 210 황윤성 90

미스터 트롯 10회 2R 4번째 무대

정동원 vs 장민호

다들 정동원 군과 1:1을 부담스러워했다는데요

정동원 군이 장민호 씨를 지목했습니다

최연소와 최연장자의 무대

남진님의 '파트너'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정동원 군과 장민호 씨는 음역대가 달라서 정동원 군 키에 맞춰서

노래를 구성했더라고요 장민호 씨는 화음 위주로

무대 구성이 너무 훈훈했습니다 보는 내내 웃음이 나더라고요

정동원 군은 노래를 잘 소화했고요

장민호 씨 너무 멋졌습니다 막내에게 양보를 많이 했더라고요

그리고 제일 멋있었던 건 항상 열심히 하시잖아요 그게 제일 멋있습니다

근데 만약 정동원 군을 막 이길라고 했다 그러면 이미지 안 좋아졌을 듯해요 ㅋㅋ

이번 무대로 인해서 장민호 씨 얻은 게 훨씬 많을 듯합니다

물론 장민호 씨의 성품 자체가 좋은 사람으로 보입니다

정동원 210 장민호 90

 

김수찬 대 임영웅의 대결

곡은 주현미 님의 '울면서 후회하네'를 불렀습니다

1절은 김수찬 씨가 2절은 임영웅 씨가

아...... 김수찬 씨가 조용한 노래를 선택했으면 안 됐었어요..ㅠㅠ

물론 김수찬 씨도 되게 잘했는데 저런 노래는 임영웅 씨 특화되어있잖아요

확실히 임영웅과 김수찬 목소리 힘의 차이가 보이더라고요

첫 소절에서 딱 임영웅 씨의 승리....ㅠㅠ

김수찬 씨가 발라드를 했으면 안 됐었는데

아무튼 무대는 두 분 다 너무 잘하셨습니다!

임영웅 300 김수찬 0

 

미스터 트롯 10화 6번째 무대 강태관 vs 김희재

설운도 님의 '나만의 여인'을 불렀습니다

근데 두 분 되게 닮지 않았어요? 강태관 씨가 살 빼면 김희재 씬데..ㅋㅋ

무대는 좋았습니다 김희재 씨가 의외로 되게 조용히 강해요

막 임팩트가 센 건 아니지만 흠잡을 데 없이 안정적으로 잘합니다

강태관 씨도 너무 잘했고요 두 분 다 무대에서 신나 보였습니다

결과는 김희재 210 강태관 90

 

2라운드 마지막 무대 신인선 vs 영탁

주현미 님의 '또 만났네요'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처음 부분에서 팀미션 때 했던 댄싱퀸으로 무대를 시작했습니다

노래 제목에 맞춘 또 만났네요 ㅋㅋ 센스가 좋더라고요

그리고 두 분의 캐미가 너무 좋아 보였습니다

중간에 4단 고음도 하고 볼거리도 많습니다 ㅋㅋ재밌어요

점수는 영탁 210 신인선 90점

 

이제 준결승 1,2라운드 무대가 모두 끝이 났습니다 점수 합산만 남아있는데요

14명의 준결승 진출자 가운데 7명만 결승에 진출합니다

발표되기 전 주현미 레전드의 무대

비 내리는 영동교 크하 확실히 설운도 님과 같은

짬바 대단합니다 클라쓰가 다릅니다

주현미 우승!

 

드디어 준결승 1,2R 합산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1위는 임영웅!

이렇게 결승 진출자가 정해졌습니다

오늘 개인적인 무대 순위를 말해보자면

1위 나태주 이찬원

2위 장민호 정동원

3위 임영웅 김수찬

이렇게 뽑아봅니다

과연 다음 주 마지막 회 결승전에선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