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9회 다시보기 시청률 32.6 대박행진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24.

목요일 저녁은 역시 미스터트롯이죠

미스터트롯 9회 시청률 32.699가 나오면서

또 한 번 신기록을 경신했습니다 미쳤다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과연 다음 주 또 그다음 주 결승전 때는 얼마나 나올는지 

대박이네요

그럼 9회 리뷰 바로 가겠습니다!!

 

미스터 트롯 9회 준결승 첫 무대는 김경민 씨가 맡았습니다

설운도 님의 춘자야를 불렀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이 장면에서 빵 터졌네요 역시 김경민 씨는

노래를 잘해요 매번 김경민 씨 무대를 볼 때 느끼는 거지만

목소리가 시원시원합니다 

앞으로 트롯가수로써 왕성히 활동할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점수는 911점 저번 8회에서 정동원 군이 925점을 받았으니

현재 2위!!!

 

두 번째 무대는 우승 후보중 한 사람이죠 김호중 씨

주현미 님의 짝사랑으로 무대를 꾸몄는데요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음...

장기인 성악을 빼고 불렀는데요

음정도 약간 안 맞는 거 같고 뭔가 벅차 보였습니다

명백한 선곡 미스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한편으론 그런 생각도 들더라고요

사람들이 미스터트롯인데 성악으로만 부르니까 약간 그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신 거 아닌가 하는..

점수는 914점

또 현재 2위!!!!

 

3번째 무대는 신인선 씨

노래는 설운도 님의 명곡이죠 쌈바의 여인

역시 신인선 씨는 이런 거 해야 돼요.ㅋㅋㅋㅋ

저번 기부금팀미션 때 했던 뮤지컬보다

저 개인적으론 한 10배 좋았습니다 

너무 신이 났고요 무대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점수는 928점 현재 1위로 올라섭니다

 

4번째 준결승 무대는 류지광 씨

남진님의 사랑하며 살 테요를 불렀습니다

몸 되게 좋으시네요 ㅋㅋ

무대 전체적으론 무난했습니다

류지광 씨의 필살기 동굴 저음이 이번엔 별로 사용을 안 하시더라고요

점수는 905점

 

나의 최애 찬또배기 이찬원 씨

설운도 님의 잃어버린 30년을 불렀습니다

아쉽습니다 아쉬워요..... 김호중 씨도 그렇고

찬또배기도 그렇고 선곡 미스!!!!!

기대가 너무 커서 그런지 못한 건 아닌데

그렇다고 막 잘했다고 말하기도 애매한...

점수는 916 

 

미스터 트롯 9화 6번째 무대 김희재 씨

남진님의 사랑은 어디에를 불렀습니다

목 상태가 안 좋다고 나오더라고요 음이탈도 나고

그래서 그런지 김희재만의 매력이 덜 보인 무대가 아니었나 생각이 듭니다

 

 

미스터 트롯 9화 준결승 7번째 무대 장민호 씨

남진 님의 상사화를 불렀습니다

오늘 미스터트롯을 보면서

계속 '아 오늘은 별로 재미없네'라고 느낄 때

장민호 씨 무대부터 정확히 재밌어졌습니다

조영수 마스터님도 지금까지 장민호 씨 무대 중에 최고였다고

말했는데요 저도 똑같이 느꼈습니다

엄지 척!

점수는 944! 현재 1위!

팩폭날리는 정동원 군

 

강려크한 우승후보 중 한 사람이죠 영탁!

주현미 님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이란 곡을 불렀습니다

막걸리 한좐~의 영탁!

요즘 이찬원 씨나 임영웅 씨 김호중 씨에게 스포트라이트가 쏠린 걸 알았는지

정말이지 나 여기 있소!라고 말하듯이 잘했습니다

노래 스킬이 만렙인 거 같아요 어쩜 저렇게 쫙쫙 달라붙죠 노래가

정말이지 오늘 최고였습니다 영탁!~!!

현재 1위 등극

 

미스터 트롯 9회 준결승 9번째 무대

제가 좋아하는 나태주 씨의 무대

주현미 님의 신사동 그 사람을 불렀습니다

다소곳한 모습으로 오늘은 퍼포먼스를 빼고

노래로 승부를 보았는데요 나태주 씨가 미성을 써서 그런지

여성스러웠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좋았는데 역시 나태주 씨는 퍼포먼스죠!

ㅋㅋㅋㅋ 동작들이 어색하긴 하더라고요

노래가 다 끝난 뒤 마스터님들이 태권도하면서 부르는 거 보고 싶다고 해서

아크로바틱 하면서 후렴구 불렀거든요

역시 나태주 씨는 독보적입니다

아마 미스터 트롯 콘서트에서 꼭 필요한 인물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점수는 902점!

 

오늘의 마지막 무대 인기 최강자죠 임영웅 씨

6주 차 인기투표에서 이찬원 씨를 제치고 다시 1위를 탈환했죠

설운도 님의 보랏빛 엽서를 불렀습니다

저번주 미스터 트롯 8회에서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를 정말 잘했었는데 말이죠

이번 무대는 어떨지 기대를 많이 하면서 봤습니다

아..... 진짜 잘해요 진짜 진짜 잘합니다

저번 리뷰에서도 말했지만 정말 임영웅 씨 노래는 설득력이 있어요

가슴을 울립니다 괜히 어머니들의 BTS라고 불리는 게 아니에요

제 노래 취향은 약간 더원처럼 오늘이 마지막인 거처럼 부르는,

고음 잘 부르는 그런 가수들을 좋아했거든요?

근데 임영웅 씨는 진짜 그냥 목소리 감성으로 절 매료시키네요

1등 962점..ㄷㄷㄷㄷ

이렇게 미스터 트롯 9회가 끝이 났습니다

다음 10회에서는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씨의 무대가 남았고요

준결승 2라운드 무대를 진행하겠네요

오늘 전체적으론 초반엔 별로 재미없다가 후반으로 갈수록 재미있어졌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오늘 무대 순위는

 

1위 영탁

2위 임영웅

3위 장민호

4위 신인선

5위 이찬원

6위 나태주

7위 김경민

8위 류지광

9위 김호중

10위 김희재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럼 다음 주 리뷰 때 다시 돌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