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탈출

대탈출 다시보기 시즌2 무간교도소 첫 탈출 실패

by 용기를 내보자 2020. 5. 18.

대탈출 다시 보기 시리즈 5편

무간 교도소 편입니다

대탈출 역사상 처음으로 탈출에 실패하는 에피죠

그럼 무간 교도소 편 시작하겠습니다

 

교도소에 들어간 탈출러들

첫 번째 관문은 신입자 대기실입니다

간단한 신체검사를 한 명씩 받습니다

그리고 전부 교도관 앞에 모이죠

부암동 도난사건으로 교도소에 오게 된 탈출러들

교도관과의 면담 끝에 이제 감방으로 들어갑니다

모든 문은 무전을 통해서 열리네요

대탈출은 사소한 거 하나까지 모든 게 다 힌트

탈출러들은 3명 3명씩

방에 나뉩니다

강호동 신동 김동현

피오 유병재 김종민

강호동 방과는 달리 김종민 방에선

건달 형님들이 보이네요 ㅋㅋ

엇 이방의 제일 큰 형님은...

부암동 저택 편에서 나오셨던 배우입니다 ㅋㅋ

이번 무간 교도소 편은 상당히 많은 배우들이 나오네요

강호동 방으로 가볼까요?

다행히 여기는 조용하네요

도대체 어떻게 탈출해야 되는지 감이 안 오는 탈출러들 ㅋㅋ

서명춘 씨가 하루 일과에 대해서 설명해줍니다

그리고 조심해야 될 교도관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주네요

탈옥의 고수 장장발에 대해서도 알려줍니다

장장발이 뭔가 키를 쥐고 있겠군요

장장발은 눈 밑에 점 하나 점에 털 두 가닥

자 다시 김종민 방으로 가보시죠

감방에서 핸드폰까지 숨겨서 쓰는 큰 행님

그리고 검방에서 걸리면 핸드폰을 탈출러들꺼라고 말하라는 무서운 행님들

김종민 방에선 재롱잔치를 하고 있고

강호동 방에선 단서를 찾아보지만 못 찾는 일행들

그 와중에 교도관들이 13동으로 들어옵니다

검방을 한다고 합니다

아니나 다를까 휴대폰이 걸렸습니다

피오 유병재 김종민은 전부 자기께 아니라고 답했습니다

과연 결과는?

오 대답을 잘했네요 삼룡이파 큰 행님들 3명 전부

24시간 징벌방으로 갑니다

드디어 탈출러들만 남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교도관들이 전부 부릅니다

운동장으로 가게 됐습니다

1시간 동안 장장발을 찾아야겠네요

눈 밑에 점 털 두 개

아무리 돌아다녀도 장장발을 찾지 못하자

아마 링위의 선수들 중 장장발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사신경이 뛰어난 김동현이

링위에 오릅니다 ㅋㅋ

결국 김동현 승리

 

하지만 이분은 점이 없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김동현 승리

교도소장 구경만 씨가 갑자기 김동현을 부릅니다

기분이 엄청 좋아 보이네요

무슨 이유가 있어 보입니다

교도소장이 무간 FC를 교도소에서 개최하는데 거기 선수로 김동현을 내보낸다고 합니다

장장발을 열심히 찾아봤지만 전부 실패

시간이 다되어서 감방에 다시 갇힙니다

삼룡이 파가 징벌방에 가는 바람에

탈출러 6명이 완전체가 됐습니다

그리고 한 명이 더 들어옵니다

그는 기다리고 기다렸던 장장발!!

탈옥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간 fc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거기에 더해 교도소 지도까지

장장발이 2년 전에 작업해둔 창문으로 탈출해야 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곳곳에 감시 카메라와 교도관들이 지키고 있습니다

서치 라이트를 피해서 시체 보관실까지 안전히 간 다음에

시체로 위장 후 교도소 바깥으로 탈출을 계획합니다

용역이 낯이 익네요

ㅋㅋㅋ유진상 씨와 문어발 씨

 

시체 처리반 애들을 매수해놨다는 장장발

설명을 다 들으니

강호동을 부릅니다

'

접견실에서 기다린 건 강력계 형사 최강력 씨

그런데 갑자기 형사는 강호동에게 쪽지를 보여줍니다

강호동은 휴대폰이 필요하다고 적습니다

최형사는 휴대폰을 수첩 안에 숨겨서 강호동에게 넘깁니다

그리고 또

무간 FC의 증거를 가져다 달라고 부탁합니다

형사와의 접견을 마치고

다시 방으로 돌아온 강호동

휴대폰을 장장발에게 넘깁니다

시체 처리반과의 연락을 위해서

무간 FC의 불법행위 증거를 포착해서 나가야 됩니다

세탁소로 이동된 탈출러들

여기서 단서를 찾아야겠네요

교도관복 2벌이 필요합니다

교도관복을 챙긴 탈출러들

무전기도 훔치고 수첩에 있는 암구호도 외웁니다

김동현은 따로 교도소장에게 불려 갑니다

무간 FC의 이야기를 하는 도중 교도소장의 휴대전화가 울려서 자리를 비웁니다

김동현은 다시 멤버들과 모이고

얻어온 증거들을 멤버들과 공유합니다

비번은 삼룡이파

3028 ㅋㅋㅋ

무전기 휴대전화 2개 교도관복 암구호 무전 구호까지

모든 준비는 끝났네요

 

과연 계획대로 탈출할 수 있을까요?

자 이제 소등이 됐습니다

한 명씩 나무까지 이동해야 되는데요

그리고 나간 이후 창살을 다시 끼워야 됩니다

네..... ㅋㅋㅋ시작과 동시에 탈출에 실패했습니다

시체 처리반 두 분은... 대기만 하다가 가셨습니다

무간 교도소 편은 이대로 끝났습니다

허무하죠 아직 시체 관리소도 들어가지 못했고

자물쇠를 열지도 못했으며 유민상과 문세윤을 만나지도 못했습니다

그리고 무간 FC에 대한 정보, 훈훈한 엔딩 전부다 실패했죠

제가 봤을 땐 난이도가 높았습니다

서치라이트도 상당히 빨리 진행됐고

창살도 강호동이 무겁다고 했으니 말이죠

상당히 잘 만든 세트장 교도소의 탈옥 등등

설정은 매우 좋았지만 이것들을 활용 못한 점이 너무 아쉽습니다

끝나고 나서라도 어떻게 탈출하는지에 대해서 보여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도 남네요

그럼 이상으로 대탈출 다시 보기 무간 교도소 편을 마치겠습니다



댓글